본문 바로가기

추천

소소하지만 알찬 캐시모으기_캐시슬라이드, 캐시피드 하는법

반응형

매일 들어가서 소소하지만 알차게 캐시를 모으고 있는 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캐시슬라이드를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캐시슬라이드에서 초성퀴즈가 나오면 그 문제가 네이버 검색어 1위가 되어 있더라고요.

안 하시는 분들도 와서 알찬 캐시 얻어가시라고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캐시슬라이드 홈 화면

1. 퀴즈적립받기가 초성 퀴즈 이벤트예요.

잘 따라하면 쉽게 정답을 찾을 수 있어요. (어렵지 않아요~~)

하나 할 때마다 100원씩이에요.

 

2. 바로적립받기는 광고를 선택해서 다운로드하고 받는 광고성 적립금이에요. 저는 잘하지 않는 편이에요.

 

3. 제가 제일 많이하는 캐시피드!

캐시피드가 금액을 2배로 벌 수 있게 해 주니깐 꼭 다운로드하세요!!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캐시피드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윗 사진처럼 기사와 글들이 나올 거예요.

거기서 마음에 드는 기사나 글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기사가 나오면 위에 파란 동그라미 안에 있는 타이머가 돌아갑니다.

타이머가 다 돌아가면 1원 적립!

1시간에 5번씩 정립이 가능해요.

1시간=5원, 12시간=60원인 거죠.

요즘엔 캐시pick이 생겼어요.

개발자님께서 윗 사진처럼 주제를 정해주시는데 쓰시는 분들 모두 300캐시!

개발자님이 고르는 몇 분은 5000캐시!를 드리고 있어요.

저도 몇 개 글을 써서 300캐시 받았어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지금도 다른 앱들에 비해 정말 많이 주는 건데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친구추천 하기인 데요, 친구를 추천하면 시간당 적립금이 1회씩 올라갑니다.

앱을 지금 까신다면 추천인 코드에 제 코드를 부탁드립니다.ㅎㅎ

이렇게 소소하지만 알찬 캐시슬라이드와 캐시피드를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알차게 모아서 기분 좋게 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