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성수 가볼만한 곳, 모나미 스토어 성수점

반응형

이번에 성수에 다녀왔어요. 역시 성수는 놀거리가 별로없어서 갈 때마다 방황합니다. 이번에도 할 거 다하고 나니 방황타임을 가졌어요. 그러다 발견한 모나미 스토어입니다.

모나미 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04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역 근처에서 발견했습니다. 뭔가 고급진 느낌의 외관에 모나미 가게를 많이 들어봐서 들어가보았어요.


펜만 있을 줄 알았는데 다양한 소품들이 많더라고요. 소품샵의 기본 엽서부터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등이 있었어요. 구경하다 엽서에 친숙한 호랑이 그림이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모나미와도 콜라보했나봅니다.


모나미는 귀여운 느낌보다는 고급지고 어른스러운 느낌의 공책, 다이어리가 있어요. 색깔있는 양초 인장도 있더라고요! 사고싶었지만 넘 비싸...


모나미에서 제일 유명한 건 펜이죠. 파스텔 컬러의 펜이라 이쁩니다. 가격이 얼마 안해서 기념으로 구매해도 좋을 듯 해요.


저는 위에 사진이 모나미에서 제일 알려진 것 같아요. 모나미 펜 디자인을 직접 구성해보는 거요. 가격이 500원밖에 안합니다. 아쉬운 점은 좀 더 이쁜 색깔이 다양하게 있으면 좋겠어요.

옆에서는 원하는 잉크도 만들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하나씩 해보면 시간이 잘 갈 것 같아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