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에버랜드 할로윈 이벤트, CALL 199 이벤트

반응형


할로윈 맞이하러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CALL 199 이벤트가 있길래 계속 전화해보았는데요. 실감나는 목소리로 전화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생존자로 판별되어야한다는 전화였는데 퀴즈 3개를 맞쳐야하는 거였어요.


청력 문제라길래 잘 듣는 것을 보는 줄 알았는데 퀴즈를 맞춰야하더라고요. 검색창에 관련된 단어를 치니 알 수 있었습니다. 또, 할로윈이었나? 그게 노래 중 몇번 나왔는지 알아맞추는 퀴즈도 있었어요. 할로가 아닌 할로윈을 세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리 어렵진 않았어요.

3개 맞추니 문자로 티켓 발령소를 알려줍니다. 티켓 받을 수 있는 곳은 티익스프레스 쪽이었는데 그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티익스프레스 들어가는 건물 앞 매표소?같이 되어 있어서 직원에게 문의하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뭐... 이벤트라길래 뭘 주나했더니 기념 한정판 티켓을 주는 거였어요ㅋㅋㅋ 그리고 그 한정판 티켓에 이벤트에 들어가면 사은품 주는 것도 있는데 전.. 배경화면 사진..  좀비라 쓰지도 못해요ㅋㅋㅋ 그래도 1등 될 수 있으니 기대를 가져보시길~~ 티켓은 그래도 멋지니 다이어리나 일기에 끼워넣어 추억 떠올리기 좋겠어요.


비오는 날은 퍼레이드 취소되니 비오는 날은 피하고 날씨 좋은 날은 아니어도 비오는 날은 피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