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오산사우나] 새로생긴 오산원동 일광사우나

반응형


이번에 새로 오픈한 일광사우나에 다녀왔습니다. 찜질방은 없다는 점 알고가세요~ 신축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평일에 다녀와서 사람도 적어 좋았습니다. 일광사우나는 오산역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생긴지는 몇 달 됐는지 sns에 올리면 천원 할인해주는 오픈이벤트는 끝났다고 하네요.

일광사우나는 대인 9천원, 경로와 소인은 7천원으로 무난한 가격대입니다. 경로는 65세 이상이고 소인은 5세에서 13세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경로도 할인해주니 주변 어르신들이 많이 오실 것 같네요.

지금 sns할인가는 끝났지만 이용권을 할인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15매, 30매, 60매, 100매까지 목욕탕 자주 오시는 분들은 할인가격으로 만나보시면 좋겠는데요? 꽤 할인을 많이하는 게 보여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여탕은 39도, 41도, 45도? 세 개의 탕이 따뜻한 탕이었고, 차가운 탕까지 네 개의 탕이 있었습니다. 미지근한 탕이 있어 좋았고 거긴 앉는 의자같은 것도 있고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물이나와 안마도 되더라고요. 탕뿐아니라 사우나도 3개나 있어 좋았습니다. 건식사우나, 습식사우나는 목욕탕에 있고 목욕탕 입구 밖에는 소금사우나도 있었어요.

소금사우나는 누워서 잘 수도 있겠더라고요. 근데 바닦이 너무 뜨거워서 뜨거운거 좋아하는 사람아니면 무리일듯 합니다.

일광사우나에는 메이크업룸도 있고 안마기계가 있는 방도 있어 편한공간이었어요. 신축이라 깨끗한 것도 장점이었고 하나 아쉬운 점은 드라이기랑 고데기같이 생긴 기계가 있었는데 드라이기는 3분에 100원, 고데기는 200원? 동전을 넣어야 쓸 수 있다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그것빼고는 다 만족하고 잘 씻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