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맛집_쏘굿 소고기 무한리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홍대에 위치한
"쏘굿 소고기무한리필"
입니다.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보이는 곳이에요.
윗 사진처럼 포토죤이 크게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찰칵!

들어가시면 직원분께서 열을 재주세요.
종이에 손 씻기는 의무라고 하니 밥 먹기 전 손 씻기는 필수입니다!

내부는 넓고 단체 손님이 오셔도 문제없을 듯 합니다.
제가 간 날이 평일 점심지나고여서 사람이 없어요~
저녁에는 점점 많아지니 사람이 적은걸 원하시면 저녁 전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2명이 가서 2인 무한리필을 주문했어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셀프바를 이용하라는 직원분의 설명이 있었어요.
셀프바가 탄탄하니 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까지 나온 전체적인 샷이에요~

양파, 버섯, 가지, 단호박은 리필이 되지않고 추가로 주문해야 합니다.
알고가세요~

야채구운 접시 위에 우삼겹이랑 김치를 굽는 거래요.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김치 구워먹으니 존맛!

쌈은 이렇게 2가지로 나옵니다.
다 양념에 버무러져있어서 색달랐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그냥 일반 쌈보다 더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무침이 너무 맛있었어요.
들깨가루에 무친 것 같은데 땅콩소스 맛도 살짝 느껴집니다.
들깨가루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먹어보니 취향저격이더라고요~
제가 한 그릇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상추는 기본적인 고춧가루 무침? 익숙한 맛이였어요.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쌈 종류가 2개뿐인데도 대만족!

양파는 그릇에 먹을만큼 덜어서 비치되어있는 소스를 뿌려먹으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양파가 얇기도하고 맵기도 없어서 쌈이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고기 퀄리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소고기 무한리필은 처음 가 보는데 너무 잘 나와서 놀랐어요.
이런 고기가 무제한이라니!👍

고기 맛은 고기 맛이였어요ㅋㅋㅋ
제가 고기 맛을 잘 몰라서 죄송해요 😂
고기보다 쌈이 맛있어서 고기도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저는 계속 이렇게 먹었습니다~
아~ 깻잎무침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고기보다 쌈이 더 기억에 나네요.

잘 먹고 왔습니다~
이상으로 쏘굿 식당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