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술집 BAOBAB(바오밥)_수제맥주전문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BAOBAB(바오밥)"
입니다.

지금보니 행사도 하고 있네요!
쓰면서 알게되는 이벤트...ㅎ
시간 잘 맞춰가시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내부는 중간사이즈로 단체손님이 와도 앉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있어요.
들어가니 시끌시끌하더라고요.
조용할 것 같은 분위기인데 제가 갔을 때는 시끌시끌해서 좀 조용한 구석으로 대피했어요ㅋㅋㅋ
내부 안쪽으로 갈수록 단체석이여서 소란스러우니 조용한 걸 원하신다면 입구쪽에 앉으시면 됩니다.

맥주전문점 답게 맥주의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맥주외에도 와인, 데낄라 등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주는 맥주에 먹기 좋은 안주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피자도 있고, 치킨, 스파게티, 감자튀김 등 맥주에 딱이지않나요?ㅎ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름은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멕시칸칠리치즈, 블랑 바오밥 맥주!에요.


첫번째 맛 후기는 콰트로포르마지 피자에요.
이 피자는 고르곤졸라, 모짜렐라, 크림치즈, 까망베르 이렇게 4가지의 치즈가 들어간 피자라고 합니다.

맛은 당연하게도 여러 치즈의 맛이 나는 피자에요.
흔한 모짜렐라 치즈 맛이 나다가도 고르곤졸라 치즈맛도 나고 샐러드먹을 때 나는 텁텁한 치즈맛도 나는 그런 맛!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많이 느끼하지않고 적당히 느끼한 맛입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만족스러운 피자였답니다.

치즈피자는 따끈따끈할 때 빨리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식으면 굳으니 빨리 드시길 추천드려요~

다음은 멕시칸칠리치즈에요.
딱 먹었는데 감자튀김이 맘스터치랑 비슷하다고 느껴졌고 시원한 토마토가 들어가있어서 당황했어요.
근데 먹다보니 그것도 매력이에요~ㅎ
먹으면서 떠오른 맛은 멕시칸의 케밥!
이 것도 만족스러운 안주였습니다.

살짝 아쉬운 건 가격이 14,900원..
비싼감이 있어요.🤔
그래도 맛있으니 패스~ㅎㅎ

마지막 바오밥맥주는... 제 것이 아닙니다ㅎ
저는 술을 좋아하지않아 마시지않았어요.
안주먹으러 따라간 것ㅋㅋㅋㅋ
한 입 뺏어먹어본 결과.. 역시 맥주는 맥주 맛~


밖에 이런 게 적혀있던데.. 촬영장소였다는 것 같아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봤는데~
뭔가 유명한 곳에 온 느낌이라 기분이 좋네요~

여의도에서 한 강보고 수제맥주가 당기신다면 이 곳 추천드릭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