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시장 떡볶이 맛집_두꺼비스넥

반응형

안넝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두꺼비스넥"
이라는 분식점입니다.

제가 시장에서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집이에요.
저희 엄마때부터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 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지역화폐쓰러 다녀왔지요ㅎㅎ

출처:네이버 두꺼비스넥 사진
출처:네이버 두꺼비스넥 사진

어머니께서 다녀오셔서 건물 사진을 못 찍었어요ㅜ
그래서 네이버에 있는 사진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곳이 정말 오래 장사한 만큼 단골이 많나봐요.
갈 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있더라고요.
내부가 많이 작지는 않지만 오시는 분들을 생각하면 작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김밥 한줄을 구매했어요.

 

포장은 비닐봉다리에 이렇게 주십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단무지 두 개 넣어주시는 센스 좋아요ㅎㅎ

하나씩 보여드리면서 알려드릴게요.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
떡볶이가 진짜 맛있기 때문이죠!
계란은 제가 삶아서 넣었어요.
떡볶이엔 계란이 진리🤤

오뎅은 시중에서는 잘 보지못하는 오뎅이에요.
길죽뭉툭한 오뎅이네요.

떡볶이 소스는 걸죽과 보통 사이의 소스였고
달달매콤하면서 소스맛이 진해요.
맛 표현 어렵..
하지만 떡볶이의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신기한 건 떡이 굵은데 떡 특유의 맛이 하나도 안나고 쫀득하니 질리지않는 맛이라는 점!
예전보다 좀 더 달달해진 것 같은데 그래도 맛있어요ㅎㅎㅎ

뭐든 소스에 찍어먹게되는 마법!
오산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 먹어보시길!

다음은 순대에요.
예전에는 튀김으로 먹어서 순대도 궁금했어요.
순대는 일반 떡볶이집에서 파는 순대와 흡사한 맛입니다.
간, 허파, 오소리감토(?) 이렇게 3개가 들어가 있는데 양이 은근 많이 들어있어서 행복😍

라스트! 김밥
이 가게는 시금치대신 오이가 들어가요.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 피하세요!ㅋㅋㅋㅋ
2천원으로 저렴한 가격대였고 맛은 시중 일반김밥과 비슷합니다~

딴 거는 모르겠지만 떡볶이는 강추!
이상으로 오산시장에 위치한 두꺼비스넥이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