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계산 카페_신일룡의 호두파이

반응형

청계산 카페_신일룡의 호두파이

 

오늘 소개할 곳은
"청계산 카페 신일룡의 호두파이"
입니다.

나오면서 찍어서 어둡네요.
오후 9시에 마감인 듯하니 참고하세요~

내부는 넓은 편이였어요.
인테리어가 독특한데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사람얼굴 찰흙도 있어서 신기했네요ㅋㅋ

음료와 디저트 메뉴판입니다.
빙수와 호두파이를 보고 들어 온 곳이에요ㅋㅋㅋ

컵빙수, 호두파이 조각 1개, 히비스커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컵빙수 진짜 강추에요!
양도 딱 적당, 가격도 적당해서 넘 좋았어요.
맛도 대박👍
먹었을 때 팥이 수제로 만들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떡과 찰떡으로 잘 어울렸고 얼음도 우유얼음이라 맛있었어요.
중간에 팥이 또 들어있고 바닥에 떡이 또 들어있어서 개이득한 느낌이였습니다ㅋㅋㅋ

히비스커스 차는 제가 주문한 게 아닌데요.
한 입 먹어보니 쓰네요ㅎㅎ
제 취향이 아니였습니다.
몸 따뜻하게 하시려면 좋을 듯 해요~

대망의 호두파이
조각으로 시키면 이렇게 2조각으로 잘라져 나옵니다.
단단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단단하진 않더라고요.
너무 기대했는지 맛이 환상적으로 맛있진 않았어요.
좀더 단단한 식감이면 좋았을 듯해요.
낫 배드했습니다~

이상으로 청계산 카페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