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전용_그린 BOGO 쿠폰 주문 하는 법

반응형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전용_그린 BOGO 쿠폰 주문 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멤버쉽 카드 그린 BOGO 쿠폰 사용법"
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스타벅스 별을 모으면서 Green level이 되었어요.
이번에 그린 이상으로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참여해 보았어요.

윗 사진을 보시면 e-Coupon에 쿠폰이 있습니다.
제가 받은 쿠폰은 BOGO쿠폰이였어요.
알아보니 1+1상품같은 쿠폰이더라고요.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마시고 싶은 음료를 장바구니에 담고 수량을 2개로 합니다.
(쿠폰 참고사항에 보니 한정메뉴는 되지않는다고 해요.)

2. 장바구니에 넣으셨다면 구매하기를 누르시고
쿠폰 사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3. 두 가격이 그대로 나오잖아요?
한 음료를 클릭해주고 적용하기 눌러주면 0원으로 뜹니다.

4. 하나의 금액이 빠진게 확인되면 결제진행하시면 됩니다.

끝~~

저는 미리 주문해놔서 가자마자 바로 마셨답니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주문했는데요~
이름과 똑같습니다ㅎ

딸기 요거트+우유 얼려서 간 거
이렇게 들어간 맛이에요.

딸기 청이 그대로 들어가서 맛났어요~

여러분도 포인트 카드 사용 중에 BOGO쿠폰 받으신다면 사용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