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신메뉴_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것은
"스타벅스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
입니다.

제가 최근에 안 사실이 스타벅스 포인트카드로 구매해서 별 12개를 받으면 커피쿠폰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안쓰고 있던 스타벅스 포인트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어요ㅎ
좀 더 빨리 사용했더라면 서머백 받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ㅜ
다음에도 이벤트하면 좋겠어요.

이런이유로 스타벅스에 요즘 가게됐습니다.
신메뉴가 제일 눈에 띄더라고요.
메론맛 신메뉴를 마시고 싶었는데 없다고 해서 이 음료를 골랐어요😂

구매하시기 전에 맛을 알고 싶은 분들께 도움됐으면 좋겠네요.

저는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해서 이렇게 나왔습니다.
라임이 없을 줄 알았는데 끼워주시네요.

테이크 아웃 하시는 분들은 컵 홀더를 껴서 가져오세요.
저는 깜박했는데 손 시려워서 왜 안가져왔지 후회했습니다.

음료 맛 평가 전에 제 취향부터 말씀드리자면
완전 신 음료는 선호하지않는데 이 음료가 그렇게 엄청 시지는 않아요.
신 맛이 당연히 있긴하지만 녹으면서 중화되기도 해서 나쁘진 않았습니다.
한 입 마시면 라임 맛이 나고 또 한 입 마시면 자몽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ㅎ

라임, 자몽 맛 나는 슬러시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듯 해요.
몇 입 마시니 머리가 띵해져서 아프더라고요ㅋㅋㅋ
천천히 드시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스타벅스 신메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