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신메뉴_블론드 서머 라떼,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스타벅스 블론드 서머 라떼,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입니다.

저번 8daysplus이벤트 포스팅에서 받은 망고후르츠 음료를 이걸로 바꿔서 먹었어요ㅎ

이벤트 참여하셔서 받으셨는데 음료를 바꾸고 싶으시다면 스타벅스 직원에 음료바꾼다고 하면 됩니다~

저는 신제품이 더 먹어보고 싶어서 이걸 골랐어요.

시즌 한정 음료가 3개 있네요!
궁금하시다면 없어지기 전에 맛보세요~

짠!
제가 주문한 것은 블론드 서머 라떼와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입니다.

음료는 제가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니라 당황했네요ㅋㅋ
사진으로 봤을 때는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는데 크림이더라고요.
근데 그러면 사진을 저렇게 해놓지 말아야하는 거 아닙니까?!
헤깔리게스리....

맛은... 라떼에 시럽탄 맛?
라떼를 더 달게 만들은 느낌이에요.
라떼가 좀 달았으면 좋겠다 싶은 분들은 이거드세요ㅋㅋ
달달해서 당충전 만땅이네요~

디저트는...
크림치즈가 지인짜 맛있어요.
빵이 문제...
이게 무슨 맛인가요?
누가 속 풀리게 맛 표현 해줬으면 좋겠네요ㅋㅋㅋ
아시는 분들은 댓글에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와 디저트 후기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기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