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가평 카페_카페킹 리버뷰

반응형

가평 카페_카페킹 리버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가평 카페킹 리버뷰"
입니다.

가평에서 카페를 찾다가 가까운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수상레저도 하시고 카페도 하시는 듯 해요.

카페 내부는 10테이블 정도 있었던 듯 해요.
내부에 담요가 있으니 편하게 쓰시면 됩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드셔도 되고
사진 찍으면서 쉬어도 좋아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2명이서 음료 1개, 와플 1개를 주문했어요.
음료만 시키는 것보다 이렇게 시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와플 비쥬얼 괜찮죠?
와플은 바삭하진 않았고 뜨뜻하고 폭신했어요.
그런데 맛있더라고요ㅋㅋ
호두가 올려져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고 초코시럽과 휘핑을 찍어먹으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음료는 자몽에이드에요.
처음에는 토마토 주스같은 비쥬얼에 놀랐는데 이렇게 건더기가 위에 있으니 생자몽을 직접 갈은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ㅎㅎ
하지만 첫 맛이 너무 씁니다.
탄산수보다 자몽이 더 들어간 느낌이였어요.
중간 쯤 먹고 얼음이 좀 녹았을 때 딱 제가 아는 맛이 나왔어요.
그 때가 제일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처음에 카페에 들어갈 때는 그렇게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서비스와 내부 공간 덕분에 점점 좋아지더라고요.
저희가 아침부터 가서 오래있었는데요.
아침이라 사람이 없어서 너무 편했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에어컨도 조절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아침에 가시면 사장님이 계속 밖에 계세요.
손님오시면 전화주라는 메모도 메뉴판 앞에 써져있더라고요.
그런 사장님 덕분에 저희는 눈치보지않고 푹쉬다 갈 수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여러분도 수상레저 갔다가 가까우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가평 카페 포스팅이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