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맛집_처음가서 반한 고깃집 초우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초우정"
입니다.

기본적인 재료나 반찬부터 맛있는 곳이어서 너무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한 번 우연히 갔다가 반하게 된 곳입니다.


내부는 2층까지 있어 넓은 곳이였어요.
밖에 넓게 주차장도 있으니 차 타고 오셔도 좋은 곳이에요.

저희는 3명이서 생삼겹살/목살 2인분과 갈비탕, 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반찬부터 나오는데요.
10가지 정도의 반찬이 나와요.
김치부터 맛있는 곳은 진정한 맛집!
반찬까지 싹스리하고 나온 집이에요ㅎㅎ


이건 서비스로 나온 콘치즈와 계란찜입니다.
서비스도 푸짐하네요~~
직원분께 들어보니 오산 고깃집 중에 이런 서비스 주는 곳은 본 적이 없다고 하십니다.

저는 옥수수를 안 좋아해서 먹지 않았지만 계란찜은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ㅎㅎ
부드럽고 잡내, 비린내 나지 않는 깔끔하게 맛있는 계란찜이었어요.


반찬이 다 나오면 메인 요리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메인까지 다 하니 상이 부족할 정도로 꽉 찼어요ㅎ
또 가서 먹고 싶네요~~

생삼겹살


사실 고기는 고기 맛^^
아시는 그 맛입니다.
쌈 싸 먹으니 맛났어요~~

갈비탕


완전 큰 뼈다귀가 두 개고 고기가 많이 붙어있었어요.
갈비탕이 시원하고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해장할 때 드셔도 좋을 음식이에요.

물냉면


냉면은 그냥 맛있습니다.
기본적인 것 같으면서도 다른 느낌?
가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먹으면서 신기했던 건 면발이요.
후루룩 먹기는 좋은데 이빨로 끊으면 엄청 잘 끊어지더라고요.

흐물한 건 아닌데 참.. 신기한 면발이었습니다.

여기는 기본 이상인 곳이었어요.
지금까지 가본 고깃집 중에 제일 맛있었 던 곳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오산 맛집 초우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