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오산역 디저트 카페_앤드커피ANDCOFFEE 수제뚱카롱 판매

반응형

오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앤드 커피"

디저트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위치는 오산역 바로 앞 신호등을 건너시면 소소한 돈가스 가게가 바로 보입니다.

그쪽 골목으로 30초만 걸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이쁘게 잘 되어 있어요.

공부할 수 있는 장소도 있고 사진을 찍는 곳도 있고 단체석도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메뉴판입니다.

글씨가 너무 작아서 안타깝네요,,,ㅜㅜ

 

이 곳이 메뉴판과 가격이 적혀있는 종이는 글씨 크기가 다 너무 작더라고요.

카메라에 선명하게 안 담겨서 죄송합니다.

앤드 커피 가격과 메뉴를 정확히 알고 싶으시다면 네이버에 오산역 앤드 커피라고 쳐보시길 바랍니다.

전체적인 디저트는 이렇게 있습니다.

다양하게 있고 수제 뚱카롱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모두 3000원이었습니다.

케이크도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요.

가격은 4900원 선으로 맞춰져 있었습니다.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가 있더라고요.

신기해서 시켜보았습니다.ㅎ

이 곳의 신기한 점은 피자를 판다는 거였습니다.

꽤 여러 종류의 피자를 팔더라고요.

가격은 13,000원이었습니다.

출출하신 분들은 카페에서 피자 주문 어떠신가요~~

이렇게 저희는 아메리카노, 청포도 에이드,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 뚱카롱 인절미와 돼지바를 시켰습니다.

이름이 생각안 나는데 커피 과자도 인원수에 맞게 주셨어요~

먼저 저의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였는데요.

청포도 에이드의 원액이 많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른 곳은 원액이 밑에 많이 깔려있어서 잘 못 먹어서 원액만 먹은 적도 있었는데요.ㅋㅋ

이곳은 조금만 흔들었는데 잘 섞였고 많이 쎄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잘 섞어먹지 않아서 그런지 알갱이들이 밑에 깔렸더라고요.

에이드를 시키시는 분들은 잘 섞어서 드시길 바랍니다.

그다음 깔루아 마끼아또 케이크인데요.

껍질이 손에 묻지 않고 잘 뜯겼습니다.

먹어보았는데요.

모카 케이크와 흡사한 맛이 났습니다.

거기에 아주 살짝 알코올 맛이 나니 참고해 주세요.

아주 살짝이라서 못 느끼실지 몰라요~

위에 초콜릿이 뿌려져 있는데 맛있는 초콜릿이었습니다.

다음은 인절미 뚱카롱

이거 콩가루가 진짜 많이 묻혀져 있어서 놀랐습니다.

입으로 물면 가루가 날릴 것 같아서 접시에 담았어요.

포크로 찍어서 먹었는데 살짝 딱딱했지만 뜯기긴 했습니다.

맛은 지인짜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마카롱을 안 좋아해서 안 먹는데 같이 간 분이 좋아해서 골랐거든요.

콩가루 맛이 진하게 났고 안에 필러도 살짝 차가운 게 매력적이더라고요.ㅎㅎ

글로 전달이 안되네요.

한 번 드셔 보시길 강추드릴게요!

쫀득쫀득하고 콩가루 맛이 강한 뚱카롱입니다.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이에요.

 

돼지바 뚱카롱은 엄마 갔다 드렸는데 한 입도 안 남기고 다 드셨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홀라당 먹었다네요.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니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부하러, 수다 떨러, 디저트 먹으러!

오산역에 위치한 앤드 커피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