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배스킨라빈스31_31일 이벤트 하프갤론 여섯가지 맛 리뷰~ 아이스 초코파이, 우리끼리 등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처음으로 배스킨라빈스 31에서 31일 날 이벤트에 참여해보았어요.

31일 날 이벤트는 패밀리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면 하프갤론 사이즈로 한 사이즈 업 시켜주는 이벤트입니다.

패밀리 사이즈에서 하프갤론 사이즈로 밖에 사이즈 업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오산점에 있는 배스킨라빈스31에 다녀왔어요~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좋네요!

밥 먹고 여기서 아이스크림 디저트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미키마우스 케이크를 구매하시면 미키마우스 사은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고른 여섯가지 맛 아이스크림은요.

아이스 초코파이, 우리 끼리, 체리쥬빌레, 자모카 아몬드 훠지, 사랑에 빠진 딸기, 초코나무 숲

이렇게 골라왔습니다.

 

이번에 이달의 맛으로 선정되었던 아이스 초코파이와 우리끼리도 골라와 기대만발하며 먹어보았답니다.

포장은 이렇게 해주세요.

이번에 포장상자 색은 크리스마스 트리 배경으로 바뀌었더라고요.

다른 분들은 핑크 포장지가 좋다고 하는데 저는 기념일에 따라 몇 번씩 바꿔주는 게 색다르고 더 좋더라고요.

 

가는 시간에 따라 드라이아이스 넣어주시는 거 알고 계시죠?!

저는 10분 밖에 안 걸린다고 하니 넣어주시지 않으셨어요.

 

Tip!

먼저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맨 마지막에 고르세요!

그래야지 맨 처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짜잔!

그 자리에서 반 통을 먹었다는,,,

이제 맛 평가를 해볼게요.

먼저 첫번째, 아이스 초코파이입니다.

일반 생각하시는 초코파이의 맛이 날까 했더니 그 식감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더라고요.

기본 초콜릿 맛과 바닐라 맛이 어우러지고 초코칩이 박혀 있어요. 마시멜로우 맛은 모르겠네요;;

그래도 기본 초콜릿 맛이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습니다.ㅎㅎ

두 번째, 우리끼리!

제가 갔을 때는 이 맛이 이 달의 맛이더라고요.

그래서 사기 전에 맛을 보고 샀어요.

아이스크림 푸기 전에 치즈 큐브가 잘 안 보여서 먹어보고 안 느껴지면 다른 치즈맛 아이스크림을 사려고 했는데 다른 치즈맛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이어서 선택하였습니다.

집에 와서 먹어보니 크림치즈의 맛에 치즈 큐브가 정말 많이 박혀 있더라고요.

윗 사진에서 보이는 갈색깔의 정체가 치즈 큐브였어요~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세 번째, 체리쥬빌레

이게 기프트콘이나 사진으로 볼 때 많이 나오는 맛이 잖아요.

그래서 매번 궁금했는데 다른 맛에 밀려 먹어보지 못했었어요.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골라보았습니다.

체리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완전 대박이예요.

저는 체리를 좋아하지는 않는데도 맛이었어요. 굿잡

먹다가 놀란 건 체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다는 사실!

먹어야겠죠~!

네 번째, 자모카 아몬드 훠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입니다.

모카 아이스크림 맛에 아몬드가 촘촘히 박혀 있어요.

이걸 먹기 위해 굴을 팠다죠.ㅎㅎ

다섯 번째, 사랑에 빠진 딸기

이걸 처음 먹었을 때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요거트 맛이었거든요.ㅎ

치즈케이크 먹다가 이걸 먹으니 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먹다 보면 적응이 되는 맛이에요.

또 여기 들어가 있는 초코가 크고 넓적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여섯 번째, 초코 나무 숲

이건 제가 고른 것이 아닙니다.

저는 녹차 맛을 좋아하지 않아 입에 대지 않았습니다.

녹차와 초코의 조합을 먹고 싶은 분들은 이거 추천해요~

 

이상으로 여섯까지 아이스크림 맛을 적어보았는데요.

여러분도 31일 날 한 사이즈 업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