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오산카페_이디야(EDIYA) 봄 딸기라떼, 녹차라떼

반응형

오늘은
"이디아(EDIYA)"
에 방문하였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집순이가 되서 포스팅을 많이 못 올렸어요.ㅜㅜ
그래서 집 근처 이디야에라도 다녀왔습니다.

이 쪽 카페는 처음와보네요.

내부는 1층으로 되어있고 꽤 넓었어요.

마카롱도 팔더라고요.
디저트류가 그렇게 많진않았어요.
뽀로로쥬스 오랜만이네요.ㅎㅎ
아이와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봄 딸기라떼R(₩3,500)와 녹차라떼R(₩3700)를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내부를 둘러보는데 원두 찌꺼기가 있더라고요.
필요한 분들 가져가라 써져있었어요~
저도 신발장에 넣어두려고 하나챙겼는데 묵직할 정도로 많이 담겨져있어서 당황^^;;;

보고있는데 음료가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라떼는 봄 딸기라떼에요.
섞어서 먹으니 맛있는 딸기우유에 딸기가 큼직하게 갈려져 있어서 마실때마다 딸기가 씹혔어요.
맛있어서 몇입 먹자마자 다 먹어서 아쉽네요.ㅋㅋ
다음에 이디야에 오면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여러분 모두 몸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이상으로 이디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