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홍대 카페 후기_FILO BAKERY&CAFE 찹쌀떡 크러핀, 베리베리 에이드, 바닐라 라떼

반응형

저번 포스팅은 홍대 식사류를 올렸는데요.
이번엔 홍대 디저트류를 올리려고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뚫고 다녀왔습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제가 간 곳은
"FILO BAKERY&CAFE"
입니다.

이 곳이 빵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맛도 볼 겸 다녀왔습니다.

2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게 되어있어서 사진을 아무 곳이나 찍어도 이쁩니다.ㅎㅎ

월요일은 휴무이고 운영시간은 오후 12시에 시작해서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평일 금요일 8시 쯤에 갔는데 빵이 4개 밖에 안 남아있더라고요.
계획했던 빵은 다 팔려서 찹쌀떡 크러핀으로 급하게 바꿨어요.
저희 뒷분이 남은 3개를 다 사가셔서 그 다음으로 오신 외국분은 품절로 그냥 가셨습니다.
여러분은 여유있게 일찍오셔서 드시고싶은 빵을 드시길 바라요.

맛도 좋고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서 아이들에게도 좋답니다.
세트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능하네요.
또, 3개, 6개, 9개로 구매하시면 박스로 포장해 주신다고 하니 포장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는 메뉴판을 봐주세요.
다른 메뉴판은 한글로도 써져있습니다.
제가 영어로만 써져있는 걸 찍어왔네요...ㅜ
외국인 전용인가봐요.ㅎ

찹쌀떡 크러핀 1개
바닐라 라떼 1잔
베리베리 에이드 1잔

 

저희는 두 명이서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빵은 주먹보다 살짝 큰편이였고 식감부터 좋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웠습니다.
칼을 같이 주기 때문에 먹기 좋게 잘라먹었어요.
아쉬운 건 안에 양이 가득 차있진 않았다는 거예요.
안에 양이 더 많았다면 만족도 100%였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빵도 맛있고 안에 찹쌀과 팥도 조화로웠어요.
찹쌀도 쫀득하니 굿!

 

제가 주문한 음료는 베리베리 에이드입니다.
옆에 있는 병은 탄산수인데 잔에 있는 음료를 다 마시면 더 넣어서 마실 수 있어요.

그런데 이 음료는 비추입니다.

맛은 좋았으나 너무 불편했어요.
안에 씨가 있어서 계속 빨대가 막히고 씨가 들어오고..
맛은 있었으나 씨 때문에 비추입니다.

 

바닐라 라떼는 한 입 먹어보았을 때 저의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바닐라 맛은 약했고 제가 좋아하는 카페모카 맛이 나서 좋았어요.
둘다 초콜릿이라 비슷한 맛이 난 것 같아요.
달달한 라떼가 마시고 싶으시다면 바닐라 라떼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홍대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