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시 누읍동 맛집_작은 영토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산시 누읍동에 위치한 작은 영토라는 식당을 소개하려 합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시고요.

들어갈 때부터 윗 사진처럼 나와있어서 믿음직스러웠어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안에는 방으로 되어 있고 30명도 앉을 수 있더라고요.

회식으로 여기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몸보신을 하려고 능이 오리를 골랐어요~~

능이 오리는 3~4인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희는 입이 짧은 사람이 많아서 5명이서 가서 능이 오리를 시켰습니다.

예약을 해가서 반찬이 세팅되어 있었는데요.

반찬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 반찬은 뭔 지 아시나요?

이게 오리 모래주머니래요.

닭똥집은 먹어봤는데 오리는 처음이에요.

두근두근

닭과 식감이 비슷하게 쫄깃하고 많이 먹으면 턱이 아파요.

맛은 순대랑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매콤하게 버무리셨나봐요.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ㅎㅎㅎ

KakaoTalk_Video_20191231_1240_31_521.mp4
0.42MB

능이 오리는 바로 나오는데 물이 끓기 시작하면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부드럽고 비린내도 안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국물이 좋다면서 부족해 보이면 또 넣어주시더라고요.

사장님이 세세하게 살피시고 서비스로 음료수도 주셨어요!

서비스 굿잡!

오리를 다 먹으면 노란 밥을 넣어주십니다.

센 불에 끓이면 점점 걸쭉해져요.

안에 녹두가 들어가서 고소합니다~

할머니랑 같이 갔는데 어른들 입맛에 잘 맞는 게 보였어요.

 

밥이 많아서 포장을 했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저희가 사람이 많다 보니 부족해 보여 밥을 좀 더 퍼주셨다네요.

이런 서비스 너무 감사드려요.

 

가족과 몸보신으로 외식을 하신다면 이 곳!

회식을 하시려고 생각하신다면 이 곳!

작은 영토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