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역 맛집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파티_더식당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수원에 위치한 더식당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가족끼리 외식으로 찾아온 곳이에요.

 

 

기본적으로 외형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위층도 있는데 밑에 층이 다 차면 개방하는 것 같았어요.

 

 

자리에 착석하면 식탁에는 가스레인지가 하나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너무 많은 것 같아요.ㅋㅋㅋ

저희는 3명이서 더식당 랍스타+피자FULL SET 2인을 시켰어요.

세트도 고르는 것이 있어요.

저희는 버터구이 통 랍스타,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불맛쭈꾸미, 즉석 얼큰 버섯 칼국수, 샐러드파스타, 참기름밥2로 골랐습니다.

 

 

빠르게 부탄가스에 얼큰 버섯 칼국수가 올라가요.

그리고 그 뒤로 셀러드가 나옵니다.

버섯 칼국수는 바지락 칼국수랑 비슷한 맛이 났고 많이 맵진 않아요.

샐러드만 있는 줄 알았더니 파스타 면도 들어가 있더라고요.ㅎ

맛은 간장?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잘 모르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어요.

 

 

그다음으로 쭈꾸미가 나왔는데요.

참기름 밥 위에다가 섞어 먹는 거예요.

부수 재료로 상추랑 무가 나옵니다.

 

 

이렇게 밥 위에 올리고 섞었어요.

저희는 아무 생각 없이 쭈꾸미 접시를 반으로 나눠서 다 넣었는데 너무 맵더라고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쭈꾸미 양 조절을 잘 맞춰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그다음! 랍스타가 나왔어요.

랍스타는

위에 치즈가 노랗게 있어요.

한 마리가 나오는데 반으로 나눠져서 나옵니다.

 

 

다리는 제가 사수했습니다.ㅋㅋㅋ

랍스타 맛은 아시죠?! 그냥 게 맛입니다. 제가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맛을 잘 모릅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치즈 맛은 잘 안 났어요.

 

 

마지막으로 화덕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어요~~!!!

너무 맛있게 생겼고 막 나와서 치즈도 늘어나요!

저는 이 피자가 제일 맛나더라고요.ㅎㅎ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꿀에 찍어먹으면 짱짱!

 

이렇게 더식당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2인을 시켰는데 남겼어요...

4명이서 2인 시켜도 될 정도의 양이 나와요.

밥이 있어서 그런지 배가 빨리 찼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가는 사람이 적게 먹는 다 싶으면 2인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친구들과 나눠서 계산하면 많이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라 연말이나 외식할 때 더식당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수원역 맛집 더식당 후기를 마칠게요~~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