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아역 맛집 추천_돈까스 대왕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아역 돈까스 대왕전은 저번 블로그에서도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그때는 주문을 잘 못해서 함박까스만 시켰었습니다.

그래서 2번 더 다녀와서 돈까스와 떡볶이도 먹어 보고 왔으니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https://grass-leaf.tistory.com/34

 

미아역 맛집 완전 추천_돈까스대왕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아역에서 정말 맛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이름은 돈까스대왕전입니다. 식탁은 길게도 되어 있고 4인 식탁도 되어 있어요. 근데 사람이 점심시간에는 많아져서 자리가 빨리 찰 수 있어요. 토..

grass-leaf.tistory.com

저번에 올린 함박까스 후기입니다.

함박까스 맛과 어떻게 구성되어 나오는지가 궁금하시면 링크 클릭하셔서 참고하세요~

 

제가 2번을 더 간 이유는 저번 함박까스가 너무 맛있어서도 있지만 돈까스의 맛이 궁금했어요.

그러면서 떡볶이는 어떤 맛일까?라는 궁금증으로도 시켜보았어요.

돈까스부터 맛 후기부터 알려드릴게요.

.... 그냥....

평범한 돈까스의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함박까스가 너무 맛있어서 돈까스를 너무 기대한 것일까요..

그냥 평범한 돈까스의 맛입니다.

떡볶이의 맛 후기는요.

죠스 떡볶이의 소스와 흡사했습니다.

죠스 떡볶이의 떡이 길쭉한 떡으로 바뀐 느낌이에요.

저는 매운 걸 못 먹는데 이건 매웠습니다.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떡이 저의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많이 긴 것도 아니고 짧은 것도 아니고 얇기도 얇아서 포크로 집기도 힘들었어요,,,

 

저는 처음에 가서 먹었던 함박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가셔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