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점 샤브샤브 맛집_퀸즈 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인 퀸즈 콕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져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토요일 저녁 8시에 갔어요.

9시 20분에 마감을 하니 저녁 늦게는 피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주말 소고기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늦게 가시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될 것 같네요.

자리는 많이 있고 저희가 갔을 때 회식도 하시더라고요.

회식으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기본적으로 무슨 고기를 먹을 지 선택을 하시고 뷔페로 가서 먹고 싶은 걸 떠 왔어요.

음식 종류가 다양하고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샤브샤브에 들어갈 재료도 한 자리에 있는 거 보이시나요?

위에서 수증기? 시원하게 해 주는 게 있어서 싱싱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옆에는 튀김류인데 따뜻하게 데워지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그런데 늦어서 그런지 몇 개는 차가웠어요.ㅜ

제가 먹은 치즈스틱은 따뜻해서 치즈가 늘어나기까지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닭강정이 없어보이는데 바로 채워주셨어요~

이 곳은 닭강정도 판매하고 있어요.

닭강정도 뷔페에 있는데 시중에 파는 닭강정의 맛과 흡사해서 너무 좋았어요.

뷔페를 2접시 먹었는데 2번 다 퍼왔어요.ㅎㅎ

뷔페에서 음식을 다 퍼오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어요.

고기가 맛있어 보여요.

샤브샤브 재료 퍼온걸 다 넣고 육수를 우린 다음에 고기를 익혀 먹었어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아주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땅콩소스와 칠리소스를 접시에 뿌려왔어요.

맛은 다들 예상가시죠?

땅콩소스는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패스하고 칠리 소스에다가 만 찍어먹었어요.ㅎㅎㅎ

여러분은 취향에 따라 소스를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음료도 셀프입니다.

위에 파란 음료는 파워에이드에 물 탄 맛이었어요.ㅋㅋ

맥주는 추가 비용이 있지만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후식을 먹어야겠죠?

후식도 기본에 충실하게 다양하게 있어요.

푸딩부터 요거트, 과일, 빵이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퍼왔어요.

푸딩은 딸기맛 파인애플맛이고 저 초콜릿은 초코파이 맛이었는데 너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시면 드셔 보세요~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옆 쪽에 아이들 노는 놀이터도 있고 아기용 의자도 있고 뽑기도 있으니 편하게 드세요!

나갈 때 보니 이 곳이 음식점 위생등급 좋음이었네요.

뷔페에 위생등급까지 좋다고 하니 잘 온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ㅋㅋㅋㅋ

 

12월 이벤트가 있데요~

참고하시고 저렴한 가격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한 끼 하고 가세요~~

이상으로 오산역 맛집 퀸즈 콕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