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매장 방문_테이크 아웃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의 기간이 거의 다 와서 테이크 아웃을 했어요.
요즘 프렌차이즈 카페들이 다 테이크 아웃만 가능해서 코로나 방지가 잘 될듯합니다.

스타벅스 매장에 가보니 의자들이 다 올려져있더라고요.
진상 손님이 없어야할텐데..

매장에 들어가시면 주민등록증 확인이나 큐알코드 확인 둘 중 하나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열잰 후 그 다음은 똑같아요~
저는 사이렌 오더 주문해서 바로 받고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망고바나나 블렌디드와 클라우드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망고바나나 블렌디드는 6,300원,
클라우 초콜렛 케이크는 5,900원이에요.

먼저 망고바나나 블렌디드의 맛은 딱!
망고랑 바나나, 얼음을 갈아서 만든 음료의 맛이였어요~
상상이 가시죠?ㅎㅎ

제가 제일 기대했던 건 클라우드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원래 주말에 가려고 했는데 중간에 품절나서 못 사고
평일날 가려했는데 또 품절
그래서 다음날 1시 되기 전에 가서 겟했습니다.

포크를 하나만 주시네요;;
그래도 저는 집에 와서 먹어서 상관없었어요ㅎ

너무 맛나보이지않나요?
브라우니에 크림치즈가 올려져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다른 블로그를 보니 너무 맛있다고 하길래 저도 사 먹어봤습니다.

맛은 꾸덕하고 진한 브라우니에 짭짤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맛이였어요.
완전 달기 때문에 바로 다 먹어치우진 못했어요ㅎㅎ
냉장고에 넣었다가 먹으면 크림치즈가 단단해져서 맛나요.

아 장점이 있는데 포장이 아주 잘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짐이 많아서 흔들면서 왔는데도 엎어지지않고 잘 고정되어 있었어요.
포장 굿👍

여러분도 카페가고 싶다면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할일하시면 어떠세요ㅋㅋㅋ
카페 분위기는 살지 않겠어요?ㅋㅋㅋ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다음년도까지 화이팅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