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강남 놀거리_인생네컷 친구랑 인생샷 겟하세요~

반응형

인스타에서 강남점에 인생 네 컷 장소가 너무 이쁘게 찍혀있어서 강남점에 간 김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강남역에 위치한

"인생네컷"

입니다.

안으로 들어가시면 직원 분께서 줄 서시는 곳에 서 계십니다.

차례차례 들어갈 수 있으니 새치기하시는 분은 없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인생 네 컷 사진기는 3곳이 있었는데 1곳은 서서 찍는 사진이고 2곳은 가장 잘 알려진 사진기였습니다.

사진기가 2개밖에 없어서 줄을 서 있었습니다.

사진기 말고도 내부에 포토죤이 있어서 그 곳에서 사진찍느라 재미있었어요.ㅎㅎ

또, 일어서서 찍는 사진기 안에는 배경이 장미로 되어 있어서 이쁩니다.

거기엔 찍는 사람이 없어서 잠깐 들어가서 빠르게 사진 찍고 나왔어요.

기다리지 않는 곳부터 차례대로 사진을 찍고 놀다가 사람이 적어졌을 때 줄을 섰습니다.

제가 찍은 곳 가격은 1+1으로 4,000원이었습니다.

다른 종류의 사진들은 가격대가 다르니 참고하세요~

줄을 서는 곳에 꾸밀 수 있도록 머리에 쓰는 인형모자, 선글라스, 요술봉 등등이 있었는데요.

사람들이 찍기 전에 가져가서 대보기도 하고 가지고 들어가서 찍고 나오기도 합니다.

원하는 게 있다면 들어가기 전에 빨리 쓰고 계셔야 될 것 같아요.

다 찍고 앉아서 쉴 곳이 있으니 옷 정리를 하신다면 이곳에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의자가 몇 개 없고 내부가 좁은 공간이니 불편했어요.

 

저희는 빠르게 슉슉 찍고 나왔습니다.

내부가 작아서 불편했지만 그래도 이쁘게 사진 찍어서 좋았어요.

팁이라면 인생 네 컷 샷을 찍었는데 화면과 다르게 연하게 나왔습니다.

진한 화면의 사진을 가지고 싶다면 선택한 것보다 더 연하게 나오니 진한 화면으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강남역에 인생네컷 사진관이었습니다.

이 반대쪽에도 인생 네 컷 사진관이 있었는데요.

그곳에는 가보진 않았지만 그곳도 포토죤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 곳도 한 번 들러서 이쁜 인생 샷 가져가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