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행사_9일간의 빛나는 크리스마스 마켓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크리스마스 축제인 9일간의 빛나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기간은 2019년 12월 29일 일요일까지!이니 기간 잘 보고 가시길 바라요~

신촌역에서 내려서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인답니다.

가보았더니 부스가 많이 있고 먹을거리도 곳곳에 있어요.

부스는 디퓨저 만들기도 있고 손거울 만들기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화장품 회사 카톡 친추하고 인스타 팔로우하면 상품도 줘서 참여했습니다~!

인형탈 쓰신 분도 있어서 아이와 같이 오시면 사진 찍을 수 있어요.

또, 안에 들어가면 공기가 들어와서 스노우 볼 안에 있는 것처럼 되는 포토죤도 있으니 하고 싶으시면 ㄱㄱ

아! 입구 쪽에 무료로 인생샷 찍어주는 곳도 있으니 사진을 가지고 싶으시면 줄 서서 기다렸다 하시면 됩니다.

 

저는 빠르게 부스를 둘러보고 닭강정 먹었어요!ㅎㅎ

3천 원부터 4가지 크기가 있는데 4천 원이 더 많을 것 같아서 4천원 주문했어요.

사진이 흔들렸네요.ㅜㅜ 양해 부탁드려요...

 

돌아다니다가 연극 보고 싶어서 대학로에 갔어요.ㅎㅎ

신촌에서 놀거리를 찾았는데 크리스마스라서 다 자리가 찾더라고요.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혜화역으로 갔습니다.

연극 부잉부잉 보고 왔으니 후기 보시려면 블로그 놀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