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맛집 레스토랑_poco, rit(포코 리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홍대에 위치한
"poco, rit(포코 리트)"
입니다.

홍대에 버스킹이 있는 곳이 아닌 반대쪽에 위치한 골목에 있어요.
이쪽 골목으로는 처음 들어가보았는데요.
분위기있는 카페가 많고 홍대라기엔 식사류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해있더라고요.

 

가게 안에 전등이 이쁘게 메달려 있고 오픈 주방으로 꾸며져있습니다.
내부 좌석은 10테이블 정도 되었던 조그마하고 분위기 있는 가게였어요.

메뉴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2명이가서 트리컬러 피자와 쉬림프 베이컨 크림 파스타, 스프라이트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비쥬얼 너무 이쁘죠!
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2개의 음식을 모두 크림쪽으로 시켜서 많이 먹으니깐 느끼했어요.ㅜㅜ
저 정도양은 3명이 가야 적당한 것 같았습니다.
2명이 먹기엔 양이 많았습니다.
많이 먹는 분들은 빼고요!ㅎㅎㅎ

피자가 먼저 나왔는데요.
위에 올려져있는건 살사, 과콰몰리, 사워크림인데요.
이걸 고르게 섞어서 펼쳐주시면 됩니다.
채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좋아하실 맛이에요!
텁텁한 맛이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지만 살짝 텁텁했고 토마토 피자에 샐러드올려진 맛이에요.
빵도 바삭바삭하고 전에 이런 도우를 먹은 적이 있어요.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서 꺼렸는데 이 건 취향저격이였습니다.
샐러드 좋아하신다면 이 피자 추천드려요!

빵은 인원수대로 나오는 것 같아요.
파스타를 올려 먹으라고 주신 것 같습니다.
새우와 베이컨을 올려먹어도 맛있고 파스타 면을 올려 먹어도 좋아요!
이 곳 음식은 모두 맛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파스타 찍을 때 음식모드를 해서 주위가 흐리게 나왔네요. 이해부탁드려요~
쉬림프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새우가 꽤 들어가 있었고 베이컨도 곳곳에 들어있었어요.
파스타 면도 넓적 면이라서 좋았고 간도 딱 맞게 되어있습니다.

크림파스타를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이 곳 파스타는 느끼한 맛이 강하지도 않고 새우와 베이컨을 겻들여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면만 먹어도 심심하거나 싱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홍대에 들렀을 때 한 번 가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맞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