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국내여행

파주찜질방 네이처 스파 가격 및 내부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파주에서 유명한 찜질방 네이처 스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네이처 스파는 미네랄 온천성분 지하 1300m 천연암반수를 사용하는 스파로 다양한 탕과 시설이 있어 파주 가셨다면 들렀다오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주네이처스파

 

주변이 산이라 가는 길이 조금 험하긴 했는데요. 자연 속에 있어 네이처 스파라는 이름에 걸맞는 곳인 것 같아요. 네이처 스파를 이용하시면 주차비는 무료이고요. 주차장이 넓진 않지만 직원분께서 안내를 잘 해주셔서 무사히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처스파가격

 

가격을 알아보자면 찜질방&사우나, 목욕을 이용하시면 성인 16,000원 / 소인 10,000원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사우나, 목욕만 이용하신다면 성인 12,000원 / 소인(7세 이하) 8,000원입니다. 오전5시부터 오전 8시에 입장하는 고객은 조조할인이 들어가 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아쉬웠던 점은 가격이 꽤 쎄다는 점과 기본 이용시간이 10시간으로 지정되어 있고 그 이후에는 시간당 1,000원의 추가요금이 든다는 점이었어요. 자고 일어나면 빨리 나가야해서 촉박하다고 느껴지는 시간이어서 조금 더 늘려줬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먼저 목욕을 했는데요. 목욕탕에 들어가보니 탕이 세가지가 있었고, 거기에 사우나와 야외 탕까지 있었습니다. 야외에 있는 탕은 아침에 있다는 걸 알게되서 아침에 목욕을 한번 더 했는데요. 사람들이 온천을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지금처럼 시원, 쌀쌀한 날에 가면 더 좋을겁니다. 이렇게 목욕을 아침저녁으로 해서 그런지 수건을 3개를 주는 이유를 알게되었어요.

 

네이처스파소금방

 

내려가 보니 넓은 내부에 찜질방이 5개 정도 구비되어 있었고 매트가 깔려있어 사람없는 자리에 가면 되었어요. 아쉬웠던 부분은 이불이 없다는 점입니다. 살짝 춥기도 했는데 이불이 없어서 수건을 덮고 자는 사람이 많았어요. 혹시 추위를 많이 탄다면 담요나 큰 수건을 들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야외테라스1야외테라스2
야외테라스3

 

네이처 스파는 야외 테라스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는데요. 아침에 밖에서 일몰보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의자도 많고 앞에 코스모스도 피어 있어서 이뻤습니다. 근데 전 추워서 런했어요ㅋㅋㅋㅋ 테라스에 흔들렸지만 사진처럼 장작이 있고 고구마도 구매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추운 겨울 고구마 먹으면서 즐기면 재미난 추억 얻어갈 것 같네요.

 

네이처스파이용방법

 

이거 한 번 참고해보세요! 이용 방법대로 하시면 제대로 네이처스파를 즐기고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샤워 후에 반욕을 하고 참나무불한증막 2회한다음 내부에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고 테라스에서 고구마 구워먹고 참나무 불한증막에서 2회 휴식취하고 구운계란과 식혜를 즐기고 휴식을 취하고 노천탕을 즐기라네요. 거의 절반은 먹는 거라 웃기네요 ㅋㅋㅋ 전 노천탕이 너무 좋았어서 노천탕 완전 추천!! 모르고 그냥 오시지 마시고 꼭 꼭 한번 나가서 노천탕 즐기시길!

 

네이처스파매점네이처스파매점가격표

 

찜질방에 매점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은 사진 참고해 주시고요. 가격이 그렇게 엄청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저희는 거의 12시쯤 들어가서 먹진 않았지만 다음엔 좀 더 일찍가서 즐기고 싶어집니다. 

 

화로방

 

여긴 여성전용 화로방인데 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어요. 찜질방같은 건가..? 아침에 봐서 운영하고 있지는 않더라고요ㅜㅜ 그래도 노천탕도 즐기고 야외 테라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재미났어요. 파주에 가신다면 한 번쯤은 이용해볼만한 찜질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