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국내여행

[속초숙소] 어반스테이 속초등대

반응형

가성비지만 신축 오피스텔느낌이라 너무 만족하고 왔던 속초숙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숙소 이름은 어반스테이로 속초등대와 속초해변 두 곳이 있더라고요. 등대에서 숙소를 원하신다면 속초등대로 해변에서 원하신다면 속초해변으로 가시면 될 듯 해요.

저는 야놀자에서 구매했는데 평일에는 제일 저렴한 게 4만원이었고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3만원대로 가성비 넘치는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면 당일에 비밀번호 문자오는 시스템으로 직원이 없는 무인 호텔이었어요. 문의 사항이 있다면 연락을 해야하는듯 합니다.

1층에는 세븐일레븐이 있고 바다 쪽으로 가면 gs25도 나오니 너무 편리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에 반했습니다. 테이블, 의자도 있고 침구류에 있는 쿠션도 귀엽고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뷰는 밤에 찍었는데 저 끝에 좀 보이는 곳이 등대이고 그 앞으로 바다가 좀 보이더라고요. 전 뷰는 많이 신경쓰는 타입이 아니어서 이 정도에도 만족했습니다.


제일 좋았던 게 세팅되어 있는 옵션들이었어요. 식기부터 세탁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음식물쓰레기봉투까지 세밀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고, 음식을 할 수 있는 인덕션도 있어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와인잔에 와인 오프너까지 세심함이 넘칩니다. 접시도 다양한데 모두 전자레인지 사용이라고 밑에 적혀있어 맘 편히 사용했네요.


화장실 수압도 좋고 수건 갯수도 여유있게 있어 잘 사용했습니다. 목욕할 수 있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는 점과 제가 좋아하는 위에서 떨어지는 샤워기까지 있어 만족했습니다. 드라이기도 저렴한 느낌날까 걱정했는데 안들고 와도 상관없는 퀄리티! 목욕용품은 바디워시, 샴푸, 트리트먼트가 있었습니다.


티비가 켰을 때 외부연결을 하라고 해서 안되나 했는데 막 만지니깐 기가지니?같은게 틀어지더라고요. 티비도 볼 수 있고 넷플릭스처럼 메뉴들어가면 무료영화도 볼 수 있어 여유롭게 티비봤습니다. 전 이번에는 속초등대를 갔으니 다음엔 속초해변을 가볼까 생각중이에요. 전 너무 만족하고 왔습니다:) 속초여행 즐겁게 하고 오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