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_청계광장 크리스마스 행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스마스이브인데 크리스마스 축제 다녀오셨나요?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 전인 22일 월요일 날 청계광장에서 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야경이 이쁘다고 SNS에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기간은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부터 2020년 1월 1일 수요일까지입니다.

 

위치는 청계광장 일대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41이에요. 

위치를 청계천으로 잡아서 오시면 안 돼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ㅋ

청계천이 아니라 청계광장이라서 청계천에서 버스로 7~8 정류장 더 가야 돼요.

그러니 위치를 정확히 적어서 가시길 추천드려요~

 

이쁜 야경 보고 가세요~~

정말 이쁘죠~

중간중간 멘트들이 있는데 카톡 배사 각입니다!

 

갔을 때 사람은 밑에는 많았지만 위에는 괜찮았어요.

사람이 다닐 수 있을 정도?

밑에는 빽빽해서 갈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ㅎㅎ

크리스마스 때는 어떨지,,,

 

그래도 이쁜 야경사진 얻으시고 싶으시다면 이곳 추천드려요~!

들어가는 쪽 무대에서는 아이들이 공연도 하더라고요.

먹을 것도 많고 전구 풍선도 있었어요.

가족들과 함께 가도 재밌을 것 같아요.

 

2019년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