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교보문고_새해 자기계발서&사은품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0년이 다가오잖아요. 모두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새해가 되면서 2020년 새해 자기 계발 책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책은

1.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

2. Q&A a day 5

3. 2020년 signature pattern calendar(사은품)

4. 더 센트 오브 페이지 미니 룸스프레이 15ml(사은품)

을 구매했어요.

 

다른 분의 부탁으로 책을 하나 더 사서 5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책은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입니다.

새해에는 더 똑똑한 내가 되기 위해 구매했어요.ㅋㅋㅋ

교양은 알고 있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일주일을 기준으로 역사, 문학, 미술, 과학, 음악, 철학, 종교 순으로 한 장씩 설명해 주는 식의 책이에요.

처음 소개하는 건 알파벳이에요!

이렇게 주제가 알파벳인 걸 보니 갑자기 궁금해지네요.ㅎ

몰랐던 부분을 하나씩 알아가면 재밌을 것 같고 하루에 몇 분만 투자하니 부담이 되지도 않을 것 같아요.

 

두 번째로 소개할 책은 Q&A a day 5에요.

이건 다이어리? 일기? 랑 비슷한데 질문이 주어져 있으면 그에 답을 쓰는 방식이에요.

그걸 5년 동안 해서 5년 동안 바뀐 나의 생각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책 많이 보시는 분들을 아시죠?

제가 산 책들 모두 베스트도서더라고요~~ 그런 거 안 보고 산 건데 뿌듯 뿌듯

색상은 로즈골드에요. 근데 로즈색이 많이 돌지 않아요. 제가 보기엔 골드에 더 가까운 색이었어요.

SNS로 알게 되어 샀는데 보니깐 사이즈가 작더라고요.

제 손이 여자 중에 보통보다 좀 작은 사이즈인데 제 손크기만 했어요.

배송하시는 분들은 좀 작다는 거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첫 번째 질문은

내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

입니다.

깊게 생각해 보지 않은 질문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번 책을 통해 평소에 깊게 생각하지 않은 질문을 생각해 볼 계기가 될 것 같아요.

 

두 책 모두 2020년 1월 1일부터 시작할 예정이에요~~

새 책을 쓸 생각 하니 두근두근하네요.ㅎㅎ

며칠이나 갈지는 잘 모르겠지만요.ㅋㅋㅋㅋ

세 번째 소개해 드릴 건 달력이에요.

벽걸이 달력인데 이건 4만 원 이상 사면 주는 것 같아요. 잘 모르겠어요.ㅎㅎ

벽걸이도 있고 책상에 놀 수 있는 달력도 있고 종이 달력도 있고 다양하게 있어서 고를 수 있었어요.

집에 벽걸이 달력이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다른 디자인도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세요~

아! 사은품에도 가격이 있어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거지 무료는 아니랍니다.

달력은 1500원부터 2000원까지의 가격대였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겟하세요~

네 번째 향수는 교보문고 시그니처 향수라네요.

잘 포장되어 와서 깨질 일 없겠어요.

향은,,, 제 취향은 아닙니다;;;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인데 꽃 향? 옅게 맡으면 나쁘진 않아요.

2천 원이었으니 한 번 사서 뿌려보세요~ㅋㅋ

이건 해당 책을 구매해서 주는 사은품이었습니다.

 

자 모두 소개를 맞췄는데요.

여러분들도 2020년 새해를 맡아 자기 계발 책을 구매해 보는 건 어떠세요?ㅎ

이상으로 교보문고에서 구매한 책과 사은품 소개를 맞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