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차얌_흑당얌 마셔본 후기

반응형

오늘 소개할 것은
"차얌, 흑당얌"
입니다.

오산에 쥬씨가 차얌 브랜드와 같이 콜라보를 했더라고요.
밀크티도 있고 흑당얌도 있어서 궁금하던 차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

내부는 좌석이 있고 많이 크지않은 작은 카페로 되어있습니다.

디저트도 팔고 있어요.
샌드위치, 치즈케이크, 마카롱 등등이 있으니 커피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엔 기계가 없었는데 리뉴얼되면서 기계가 생겼어요.
이제 주문은 기계로 하시면 됩니다.

차얌의 주문 순서는 기계 위에 써져있어서 주문하기 쉬웠어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한 번 보시고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흑당얌에는 기본적으로 펄이 한 번 들어가서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사람이 적어서 주문 후 곧장 나왔습니다.
흑당얌과 타로밀크티입니다.

 

둘 다 밑에 깔려있기 때문에 잘 섞어주시고 빨대를 꽂아야해요.

 

먼저 제가 먹은 흑당얌의 맛은 커피 아이스크림 맛이였습니다ㅎㅎ
거부감없이 맛있게 마셨고 안에 펄이 기본인데도 많이 들어있어서 추가 안하셔도 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1,800원으로 저렴해서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흑당얌이 마시고싶으시다면 이 곳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