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현역 간식_왕가탕후루

반응형

오늘은 서현역에서 파는 간식
"왕가탕후루"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현역에 갔더니 사람들이 탕후루를 많이 들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탕후루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사 먹어봤어요ㅎ

길거리음식이 아닌 가게 안에서 판매해서 더 위생적일 것 같아요.

딸기 뿐 아니라 포도, 토마토, 귤 등등 다양한 과일들이 즐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고를 수 있답니다.
가격은 3천원입니다.

가게안에 탕후루뿐 아니라 머랭, 간식이 있으니 좋아하신다면 참고하세요~

처음 탕후루를 먹는다면 역시 딸기 탕후루를 먹어야되지않나요?
얼마나 맛있으면 그렇게 인기인가하고 먹어보았습니다.

밑에 작은 종이컵으로 받쳐져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딸기는 4개가 꽂혀있었고 밖에 버리는 박스가 있어서 다 먹고 버리는 것도 편했어요.

첫 탕후루의 맛은!
큼직한 딸기에 설탕 굳은 맛!
상상했던 그 맛이였습니다~~
왜 유명해졌는지는 잘..ㅋㅋㅋㅋㅋ
딸기가 크고 과즙이 많아서 맛있긴 했어요.
먹으실 때 굳은 설탕이 뾰족하니 꼭꼭 씹어서 넘기셔야되요!
대충 씹고 넘기면 다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서현역 간식 왕가탕후루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