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남 이쁜 카페_PARANMANJAN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디저트카페인
"PARANMANJAN"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남에 이렇게 이쁜 디저트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자연을 주제로 했는지 푸릇푸릇하더라고요.

문위에 있는 간판의 색상이 너무 이뻐서 취저♡

들어가시기 전에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시면 바로 디저트가 보이는데요.
디저트는 놓여져있는 접시에 올려서 계산대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음료만 주문하신다면 기계를 이용하시면 되세요.

저희가 갔을 때는 케이크가 다 떨어졌더라고요.
그래서 커피만 주문했는데 빅토리아 케이크가 등장해서 바로 접시로 담아 주문했습니닿ㅎㅎ

케이크가 없다면 직원분께 여쭤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커피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케이크 두 판이 갑자기 등장해서 당황했네요ㅎ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층
1층


1층은 간단하게 수다떨기 좋고, 커피나오기 전에 편하게 기다리기 좋은 곳이였어요.
안쪽에 기계가 보여서 뭔가 더 전문적인 느낌이 드네요.

2층
2층

2층은 사진찍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벽 쪽에 동굴처럼 앉는 곳이 있는데 앞에 테이블도 있어서 올려놓고 수다떨기 좋고 커플들끼리 붙어앉기 좋겠더라고요.

테라스
테라스


2층엔 테라스도 있는데 거긴 내부보다 좀 더 시원했습니다.
더위많이 타시는 분들은 테라스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소개가 길었네요ㅎㅎ

이제 디저트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요거트스무디, 달고나라떼, 빅토리아 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달고나라떼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마셔보기로 결정!
커피향이 많이 안났으면 해서 커피는 연하게로 선택했어요.

저는 ice로 먹고싶었는데 hot밖에 없어서 hot으로 주문했어요.
한 입 마셔보니 기대가 라떼랑 다를게 없어서 실망했어요ㅜㅜ
맛이 커피연하게 탄 라떼 맛이었습니다.
달고나 라떼라고 위에 달고나 부스러기 가루가 뿌려져있는 것 밖에 없더라고요.

원래 이런 맛인가요?
달고나 맛이 안나서 슬펐네요.

 

다음 빅토리아 케이크는요.
빵이 살짝 푸석한 것 빼곤 만족했습니다.
딸기잼과 크림치즈의 조합이 좋더라고요.

맛있게 먹으면서 수다떠니 시간이 후르륵 갔어요ㅎ

강남 인스타사진용 카페를 찾는다면 이 카페 강추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