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웹툰 추천_네이버 웹툰 후기(목~금)

반응형

오늘의 주제도
"네이버 웹툰 후기(목~금요일)"
이에요~

본론으로 바로 갈게요~
먼저 목요일!

[독립일기★★★★★]
작가님께서 대학일기를 마무리짓고 독립일기로 돌아왔어요!
대학일기때부터 재밌게 보고 있어서 믿고 보는 독립일기에요ㅋㅋㅋ
자취를 하는 사람에게 공감을 많이 줄 것 같고 자취를 하려는 사람에게도 깨알꿀팁을 많이 얻을 수 있어요~

[연애혁명★★★★☆]
고등학생인 여주와 남주의 썸부터 시작한 로맨스에요.
둘 다 매력있는 성격이고 반대의 성격이여서 재밌어요.
요즘 답답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네요ㅜ

[간 떨어지는 동거★★★★☆]
여우인 남주와 인간인 여주의 로맨스
이 것도 둘다 성격이 매력적이에요~
보고 있으면 제가 다 설렙니닼ㅋ

[화이트 블러드★★★☆☆]
순수 뱀파이어가 뱀파이어들의 악행을 막으려는 웹툰이에요.
왜 인지 계속 보게되는 웹툰ㅋㅋㅋ


다음은 금요일이에요~
불타는 금요인!

[재혼황후★★★☆☆]
왕과 황후가 있는데 왕이 바람을 대놓고 피면서 황후가 딴 남자랑 있으면 의심하고 비꼬기 바빠요.
내로남불이 아주 찰떡인 웹툰이에요.
첫 부분부터 이혼 승락하는데 언제 이혼하는지...
이혼을 기다리는 웹툰입니다ㅋㅋ

[개를 낳았다★★★★☆]
개를 처음으로 키우려는 분들이나 키우려고 하는 분들이 보았으면 좋겠어요~
강아지를 분양입양을 했는데 견종이 다른 사기를 당하게 됩니다.
그렇게 키우게 된 강아지와 주인공의 모습을 웹툰으로 그리셨어요.

주변인의 강아지 입양이 스토리로 나오는데 직장인이 강아지를 키우면 어떤 점이 힘든 지 그대로 그려져있어 너무 공감되는 웹툰이였어요.
그러니 입양은 신중히!!

[외모지상주의★★☆☆☆]
이걸 왜 아직도 보는지 모르겠어요.
언제 끝날지도 모르겠고요ㅋㅋㅋ
처음엔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내용으로 학교폭력이 주 스토리였는데 몸이 2개가 되면서 잘생긴 몸으로 다른 학교를 가고 점점 이상해졌어요.
4대크루가 나오고 싸움이 일어나고... 가출청소년에 요즘은 bj들을 감금시켜놓고 일시키는 회사에.. 정말 많은 스토리들을 그리고 계신데... 이제 그만 끝내셨으면 좋겠는데 4대크루를 통합하려면 아직 먼듯합니다ㅋㅋㅋ


[화장 지워주는 남자★★★★★]
화장을 안하는 여주가 화장을 잘하는 남주와 만나고 대회를 나가면서 일어나는 일이에요.
교훈도 많고 의미하는 것도 많은 웹툰이라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ㅎ

[소심한 팔레트★★★★☆]
여주가 아주 소심한 성격인 웹툰이에요.
대학을 가서도 소심한 성격에 겉돌지만 헛소문을 퍼트리고 다니는 여자애 때문에 나쁜 소문까지 퍼집니다.
나중에 다 밝혀지겠지만 빨리 사이다 나왔으면 좋겠어요~

[골든 체인지★★★★☆]
여주가 대흉액이라 안 좋은 일만 일어납니다.
그래도 그것을 잘 헤쳐나가는 털털한 성격이라 좋아요.
그러다 만나게 된 산신령ㅋㅋ
둘이 다투다가도 꽁냥꽁냥해지고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좀.. 판타지라 설명이 많은 것 빼고는 아주 재밌게 보고 있어요.

이상으로 목~금 네이버 웹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