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웹툰 추천_네이버 웹툰 후기(토~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웹툰 마지막 후기
"토~일 네이버 웹툰 후기"
입니다!


먼저 토요일부터!

[유미의 세포들★★★★★]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작품이에요.
주인공 유미의 심정을 세포로 쉽게 설명한 웹툰입니다.
유미의 생활에서의 세포심리나 썸, 연애에서의 심리가 너무 잘 들어나서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프리드로우★★★★★]
이 웹툰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일진이였던 주인공이 고등학생이 되면서 철드는 스토리에요.
나쁜 짓 안하고 좋아하는 만화 그리면서 생활합니다ㅎㅎ
그러면서도 재밌는 스토리들이 많이 나와서 잘 보고 있어요.

[홍시는 날 좋아해★★★★★]
토요일은 만점인 웹툰이 많네요ㅎ
이 것도 넘 좋아하는 웹툰이에요.
그림체부터가 너무 취향저격! 심쿵! 포인트~
홍시는 눈치없으면서 해맑은게 매력적이에요ㅋㅋㅋ
그런데 좋지않은 일들도 있어서 안타까운 일도 있어요.
주변인들도 귀엽고 매력적이여서 보는 내내 웃고있는 웹툰입니다~

[우주최강대스타★★★☆☆]
뚱뚱한 여주인공이 자신의 사진에 포토샵 많이 해 SNS에 올리는 내용인데요.
연예인과 엮이게 되면서 연예인이 여주인공을 포토샵 그대로 만들어줍니다.
그러면서 고구마장면이 사이다장면들로 바뀌게됩니다.ㅋㅋㅋ

[왕세자 입학도★★★★☆]
왕세자가 자신의 신분을 밝히지않고 성균관에 들어가는 스토리입니다.
귀여운 왕세자가 성균관 유생들과 지내는 재미진 스토리에요~

[함부로 대해줘★★★☆☆]
예전에 가르쳤던 학생이 스승의 날 잘생긴 얼굴에 한복을 입고 나타나 카네이션을 주고 갑니다.
남주인공은 옛날말 쓰는 옛사람같은 스타일이라서 독특해요.
그래서 더 재밌는 웹툰이에요ㅋㅋ
남주는 마음이 하나도 없는 것 같은데 여주는 좋아하는 마음이 커지고 있는 단계입니다.


마지막 일요일 웹툰!

[맘마미안★★★☆☆]
엄마가 죽는다는 걸 알고 악마와 계약한 아들.
엄마는 젊어지고 아들은 엄마가 하고싶은 일 다 해주려고 노력합니다.
엄마는 대학을 가고 아들은 알바를 열심히 하는 스토리에요.

 


[검은인간★★★★☆]
인간의 욕심으로 검은인간을 만들어냅니다.
그 검은인간이 된 사람들과 그에 이용당한 사람이 복수를 하는 스토리에요.
여기 나오는 깜장이가 넘 귀여워요ㅋㅋㅋ
판타지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면 재밌게 볼 것 같네요~
막 완결되서 이제 완결웹툰으로 갈 것 같아요.
보실 분은 유료되기 전에 보시길 추천해요!



이상으로 네이버웹툰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