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네이버 웹툰 추천_웹툰 후기(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네이버 월요일 웹툰 후기"
입니다~

웹툰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많이보고 있는데요ㅎ
여러분들은 웹툰 볼 때 어떤게 끌려서 보시나요?
저는 그림체를 제일 먼저보고 스토리를 봅니다.
그림체가 맘에 들어야되는 심리에요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보는 월요일 웹툰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차례대로 써볼게요.

[소녀의 세계★★★★★]
제목처럼 소녀들의 이야기 입니다.
학교를 다니면서 일어나는 친구문제, 이성문제, 왕따문제 등의 학교생활을 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고있어요.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안좋은 일들때문에 마음이 좋지않을때도 많은 웹툰이에요.
그래도 주인공이 조금씩 해결해가고 점점 자신감을 얻어가는 모습이 보기좋고 현재나오는 화에서는 옆반과의 사건도 해결하는등 재밌는 일들이 있었습니다ㅎㅎ

[유일무이 로맨스★★★★☆]
일반인과 연애인의 썸이에요ㅋㅋㅋ
서로 마음이 있긴한데 지금은 눈치만 보는중입니다ㅋㅋ
그래도 설레는 맛이 있어서 보고있어요~

[뷰티풀 군바리★★★☆☆]
여자들의 군생활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의 군생활을 담은 스토리에요.
폭력이 많이 있는 웹툰이라 폭력만화를 좋아하지않는다면 비추입니다.
또 보다보면 뭔가 공부해야되는것같은ㅋㅋㅋ 군 지식들을 알아야되서 넘 글이 많을 때가 있는 것 빼곤 재밌는 웹툰이에요.

[윈드브레이커★★★★★]
자전거를 타는 이야기에요.
팀을 이뤄 자전거대회에 나가게 되는데 대회가 너무 조작이 많아서 어이가 없어요ㅋㅋㅋ
그래도 재밌습니다.
자전거 타고싶어지게 하는 웹툰이에요ㅋㅋ

 

[이것도 친구라고★★★★★]
학교 친구들의 이야기입니다.
첫시작인 첫 등교길부터 공감가는 이야기들이 나와서 재밌었어요.
친구들과의 재밌는 스토리랑 많은 사건사고가 나오고 뒷부분에는 왕따문제가 섞여있어요.
요즘 김승표라는 애와 그 친구의 이야기가 풀어지고 있는데 왜 이렇게 못된 짓만 하는지...☹
너무 재밌는 고등학교 시절의 이야기지만 중간중간 좋지않은 일들이 일어나서 조마조마한 웹툰입니다ㅎ

[링크보이★★★☆☆]
한 인간의 욕심으로 탄생한 링크보이가 세계를 점령하는 이야기에요.
사랑, 우정, 의리, 복종 여러 내용이 나와요.



이상으로 월요일 웹툰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고를 웹툰에 도움이되셨나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