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킹 세트메뉴_더블트러플주니어셋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버거킹에 왔습니다.

세트메뉴가 붙어 있어서 이거 시킨다고 시킨 건데 이름이 다르네요;; 뭐지?

 

제가 시킨 메뉴는 더블트러플주니어셋을 시켰어요~

이름이 너무 어렵네요.ㅋㅋ

이제 햄버거를 시킬 때 기계로 시켜야 되나 봐요.

저는 사람이 더 편하던데 요즘 다 기계로 바뀌니깐 메뉴 찾기도 힘들어서 주문이 어려워요.ㅜ

 

한,, 5분~10분 사이에 음식이 나옵니다. 번호표가 화면에 떠서 불러주니 못 볼 일이 없을 듯해요.

드시고 가시면 이렇게 되어서 나와요.

제가 시킨 더블트리플주니어셋 이렇게 생겼어요.

안에 패티 2장 베이컨, 토마토, 버섯, 양상추가 들어있어요.

주니어라서 많이 작을 까 했는데 일반 사이즈보다 살짝 작은 정도이고 세트로 시킨다면 이것만 먹어도 배불러요.

 

버거를 시켰는데 밑에 12월 쿠폰이 있었어요.

버거킹 좋아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쓰실 것 같으니 꼭 받으세요~

(맛 평가)

버섯과 마요네즈 맛이 강하게 났고 패티가 무슨 고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소고기 맛이 났어요.

맛있게 먹었지만 다음에는 다른 맛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맛이 없진 않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은 아닙니다~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상 버거킹 세트메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