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아역 맛집 완전 추천_돈까스대왕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아역에서 정말 맛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이름은 돈까스대왕전입니다.

식탁은 길게도 되어 있고 4인 식탁도 되어 있어요.

근데 사람이 점심시간에는 많아져서 자리가 빨리 찰 수 있어요.

토요일 12시 20분쯤에 갔는데 자리는 넉넉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함박까스 세트와 함박까스를 시켰어요.

하,,, 원래 돈까스 세트랑 함박까스를 시키려고 했는데 주문을 잘못해가지고 이렇게 되었어요.ㅜ

세트메뉴 1번이 함박까스+우동으로 되어 있으

니 여러분들은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라요.

여러분! 도전 메뉴도 있어요. 많이 드시는 분들!! 도전해보세요~~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함박까스를 단품으로 시킨 것에는 일반스프와 우동국물이 나와요.

모든 메뉴에는 김치 반찬은 주나 봐요~

 

돈까스를 못 먹어서 아쉽지만 함박까스가 맛있어서 괜찮아졌어요.ㅎㅎ

(맛 평가)

함박까스에 별 기대를 안 했어요. 지금까지 먹은 함박까스는 별로 였거든요.ㅎㅎ

근데 이번 건 진짜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굵기가 제 손가락 기준 한 마디 되는 굵기였고 안에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했어요.

그래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좋았어요.

또 소스는 돈가스 소스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달지 않은 소스에요.

1인분으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고 입이 짧으신 분들에게는 좀 많을 수 있어요.

 

다음에도 먹고 싶다고 생각나는 음식이 한 번도 없는데 이번에 하나 생겼어요.

함박까스 다음에 미아역에 가면 꼭 먹을 겁니다!!

이번엔 돈가스도 시켜서 나눠먹을 거예요~

여러분들도 꼭 가셔서 맛보셨으면 좋겠어요.

 

ps. 믹스커피는 공짜이니 입가심으로 드시면서 가세요!

추운 날 모두 따뜻하게 입으시고 2019년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