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오산원동DT 주차 정보 및 매장 정보, 신메뉴 호두블랙티라떼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이번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 오산원동DT점입니다. 오산은 문화의 거리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 오산시청점이었는데 이번에 오산원동DT점이 생기면서 가는 시간이 줄었어요!

오산시청점은 1층으로만 되어 있고 사람이 많은데 오산원동DT점은 차도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끊이지 않는데 그렇게 많지도 않았습니다. 추석 일요일이라 그럴까요? 제가 갔을 때는 붐빌정도로 많지는 않아 편했습니다. 차도에 있다고 해서 가기 불편하지도 않아서 이제 자주 가려고 합니다.


주차장이 엄청 많지는 않아보여요. 안 쪽에 더 있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밖에서 보이는 주차장은 15대 정도로 보입니다. 주차요원도 있어 차를 타고 가시면 안내해 주실거에요.


주차요금은 1만원당 1시간 지원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무료주차는 30분이고, 초과 10분당 300원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번 신메뉴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애플 케모마일 티, 호두 블랙티 라떼라고 하네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넘 달다는 분도 있던데 단 거 안 좋아시면 참고하면 좋을듯 합니다. 저는 호두 블랙티 라떼를 선택했습니다.

이번에 호두 블랙티 라떼처럼 우유가 들어가는 제품들은 오트 밀크로 무료 변경 가능하다고 해요. 10월 10일까지 행사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트 밀크가 귀리로 만들어져 더 고소하고 다이어트에도 우유보다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오트밀크로 바꿔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층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단체석도 있고 2인 석도 많아서 기다릴 때도 좋을 것 같아요. 1층 입구에는 스타벅스 상품들도 팔고 있는데요. 이제 가을이 다가와서 갈색깔의 상품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원두와 티들도 팔고 있네요.


여긴 2층입니다. 2층은 2곳으로 나눠져 있는데 계단으로 올라가면 윗 사진의 공간이 보이고 더 들어가면 이 정도 넓이의 공간이 나옵니다. 좁지는 않은 공간으로 되어 있어 좋았어요. 넓은 공간에 통유리로 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이고 벽면이나 의자 밑에는 콘센트도 여러 곳 있어 노트북들고 가셔도 좋은 공간이에요.


호두 블랙티 라떼는 깔끔한 호두 라떼의 맛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견과류 좋아하시면 좋아할 것 같아요. 건더기나 가루가 느껴지지않아 더 좋았고 지금 행사로 오트밀크를 무료로 바꿔 마셨는데 오트밀크라 그런지 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되직한 느낌이 아니라 깔끔하고 단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견과류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