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속초디저트] 에그타르트&휘낭시에 맛집 마카오박 주차, 주문방법, 현장대기

반응형


이번 소개는 속초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입니다. 두 번째 방문하는 마카오박이에요. 속초에서 제일 인기있는 디저트가게이지 않을까싶습니다. 구매시간대가 정해져있을 만큼 인기있어서 시간대를 잘 알아보고 가셔야하는 곳이에요.

마카오박은 하루전에 예약하는 방법이 있고, 현장방문으로도 구매가능합니다. 현장에서 구매하려면 줄 서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한 박스 이상 구매하는 분들은 예약주문을 추천드리고, 단품으로 맛만보고 싶으신 분들은 현장구매를 추천드려요. 단품은 예약이 안되거든요😖

주문방법 이미지


예약주문

픽업 전 날만 예약이 가능하고, 오전 6시부터 예약문자를 받아 일정 예약수가 되면 마감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예약시간은 10시~10시20분, 11시~11시20분, 2시~2시20분으로 세타임 예약가능하다고 해요.

현장대기

대기는 10시 20분, 2시 20분으로 10팀에서 15팀까지만 받고 그 것도 수량이 남았을 때라고 하네요. 평일에는 시간에 맞게만 가면 초반순서이니 문제없을 듯 해요.

주차

주차장은 없어 속초관광수산시장에 있는 공영주차장이나 바로 앞에 있는 유료주차장밖에 없는 것 같아요. 다른 블로그보니 수시로 주차단속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후기

종류는 기본 에그타르트랑 치즈 에그타르트가 있고, 휘낭시에는 오리지널, 초콜릿, 크림치즈, 호두, 라즈베리, 코코넛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휘낭시에 오리지널 빼고 맛별로 5개랑 에그타르트 1개를 주문하여 총 6개 구매했어요. 이렇게 다른 종류로 구매하면 들고 오다가 깨질 수 있다고 하는데 확인해보니 정말 에그타르트가 찌그러져있네요ㅋㅋㅋ 뭐 그래도 심한건 아니라서 다행이었습니다.

저는 휘낭시에가 맛있어서 갔는데 첫 방문 때는 바로 먹어서 엄청 맛있게 느꼈던 것 같아요. 이번엔 하루 지나먹어서 그런가 보통 맛있는 휘낭시에였습니다. 또 휘낭시에는 얼려서 먹는게 더 맛있는데 덜 얼었나봐요.. 다음에 구매해서오면 좀 더 얼려서 도전해봐야겠어요.

근데 전 종류별로 했는데 호두가 없고 크림치즈가 두개들어간 것 같아요ㅜㅜ 뭐 호두 휘낭시에 조각을 서비스로 받아서 먹어봤으니 괜찮습니다ㅎㅎ

아! 마카오박은 서비스를 하나씩 주시는 거 아나요? 맛은 랜덤이지만 휘낭시에를 주신다면 얼려진 휘낭시에를 주십니다. 겉은바삭속은촉촉이에요! 맛 볼수있는 서비스 너무 좋았고 후한 서비스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겠죠?

에그타르트는 꾸덕하고 고소한 맛에 짱맛에그타르트였는데 에그타르트도 역시 시원하게 먹어야 필링이 단단해지면서 더 맛있어요. 에그타르트 좋아하신다면 추천~~~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