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베스킨라빈스 쫀득한 아이스크림, 제주 감귤 아이스 모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에서 팔고 있는 제주 감귤 아이스 모찌에 대해 소개하려합니다. 너무 더운 날씨에요. 지인 기다리면서 시간 보낼 겸 베스킨라빈스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말고도 색다른 걸 먹어보고 싶어 제주 감귤 아이스 모찌 선택했어요.


뭔가 그림은 한과같기도 하고 상콤한 감귤맛을 상상하면 열어보았습니다. 보니깐 찹쌀도 들어가 있네요. 이렇게 귤처럼 생긴 너무 귀여운 자태라 먹기 아까울 정도에요ㅎㅎ


상큼한 감귤맛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찹쌀떡 맛이 느껴지는 아이스찹쌀떡이었어요. 겉에 신 가루가 있어 침샘자극하는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새콤달콤해 신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잘 드실 것 같습니다. 다음엔 다른 맛으로도 먹어보고 싶네요.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하나 드시면 쉬세요~  이상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