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한신대점 카페_ 커피마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커피마마 한신대점"
입니다~

병점역이랑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2층에 위치해 있고 내부는 보통과 넓음 사이의 크기입니다.
한신대 앞에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와요.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면 학생없을 시간대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곳의 계산은 무인계산기에서 하시면 되요.
와이파이 비번은 음식받는 곳 밑쪽에 붙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카페모카, 딸기라떼, 마마흑당밀크티로 시켰고 디저트는 초코퐁당 마마츄리, 플레인치즈케익, 고구마치즈케익, 핑크딸기마카롱 이렇게 주문했어요.

 음료부터 알려드릴게요.

먼저 카페모카는 일반적인 카페모카 맛입니다ㅎ

저는 휘핑 추가해서 먹는 걸 좋아해서 휘핑추가했어요~
위에 휘핑보이시나요~ㅎㅎ

다음은 딸기라떼인데요.
이것도 딸기우유 맛과 다를게 없는데 딸기가 큼직하게 갈려있고 양도 많아서 씹는 맛이 굿👍
딸기우유 좋아하시면 이 걸 시키세요!

마지막 음료인 마마흑당밀크티는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였어요.
늦게 먹어서 그런가.. 얼음이 녹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밀크티 특유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되지 않는 맛이였습니다.
처음엔 맛이 없던 밀크티가 먹다보니 점점 맛있어지는 이유가 뭘까요ㅋㅋ
밀크티에 익숙해지는 걸까요ㅋㅋㅋ

다음으로는 디저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제일 메인은 초코 퐁당 마마츄리입니다.
딱 먹었을 때 생각나는 것은 영화관 냄새였어요!
버터? 캬라멜? 뭔가가 들어간 것 같아요.
빵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위에 누텔라 초콜릿이 부어져있어서 달달함 폭발!
그렇다고 많이 달지않고 적당히 달아서 초코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정도의 달달한 디저트였습니다.

다음에도 이 곳에 오면 시켜먹을 거에요!
그만큼 제 취향저격이였습니다~

두번째 디저트는 플레인 치즈케익이랑 고구마 치즈케익이에요.

플레인 치즈케익의 맛은 딱 일반 치즈케이크의 맛이였어요.
밑은 빵, 위는 치즈로 되어있어서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치즈케이크를 사기엔 양과 가격이 부담될 때 사먹으면 딱 이겠어요.
가격도 1,800원으로 저렴해요~


고구마 치즈케익이랑 핑크딸기 마카롱은 집에 가져와서 먹었는데요.

고구마 치즈케익은 딱 생각하시는 그 맛입니다.
고구마와 단호박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단호박의 맛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고구마와 치즈케이크를 같이 조합해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디저트의 마지막인 핑크 딸기 마카롱은!

딸기의 맛이 한껏들어간 마카롱이였어요.
먹을 때 딸기가 씹혀서 뭐지 했는데 설명을 보니 건딸기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맛없는 딸기 맛도 아니여서 만족스러운 마카롱이였어요.
집에서 드시려면 냉장고에 넣었다가 드시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커피마마 한신대점이였는데요.
도움이 도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