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사람들이 음료를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날씨도 덥고 스타벅스 신메뉴도 나왔다고 해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

 

 

스타벅스 신메뉴로는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포레스트 콜드 브루,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이렇게 3가지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가격>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T 6,3 / G 6,8 / V 7,3

포레스트 콜드 브루 T 5,9 / G 6,4 / V 6,9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T 5,9 / G 6,4 / V 6,9

 

 

 

제가 간 곳은 오산시청점 스타벅스입니다.

초코가 맛있어 보여서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를 구매했고,

지인은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주문했어요.

 

 

스타벅스는 홀더도 고급져~

 

맛은 바나나초코맛!

진한 다크 초코 맛에서 바나나 맛이 조화롭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쥬씨에서 파는 초코바나나 음료랑 비슷한 맛 같아요.

 

다른 점이 있다면 바나나맛 크림이 올라간다는 점이었어요.

휘핑크림은 먹어봤어도 바나나 크림은 처음이네요.

크림이 흘러내리거나 녹지 않고 단단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지인의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뺏어 먹었는데요ㅎㅎ

이 음료도 이름 그대로 딸기맛 요거트의 맛이 났습니다.

안에 생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두 음료 모두 집에 가져와서 마셨는데 끝까지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요즘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 마시니 더운 날씨에 두 음료 모두 추천하고 싶은 음료예요~

여러분도 스타벅스에 가시면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신메뉴인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와 몇 입 뺏어먹은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후기였습니다.

평온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