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역 혼밥하기 좋은 맛집, 싸움의 고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싸움의 고수"
라는 식당입니다.

1인 보쌈, 1인 족발 등 1인분으로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혼밥 하신다면 강추하는 곳이에요!

 

 


수원 싸움의 고수는 지하 1층에 공간이 있어요.
내부는 소~중 사이즈여서 만석 되기 쉬웠어요.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내부가 더 넓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답니다.

 

 


결제는 옆쪽에 기계가 있어서 선택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쌈 추가도 되고 고기 추가도 되었어요.

 

 


지인은 1인 보쌈에 쌈 추가를 하였어요.
간단하지만 있는 건 다 있는 식단이에요~

 

 


하나 아쉬운 점은 고기가 질기다는 점이었어요.
그래도 반찬 모두 맛있고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제가 시킨 건 간장찜닭입니다.
정말 잘 시켰어요.
가신다면 이 메뉴 추천드려요~

 

 

 


처음에 당면을 먹고 반해버렸습니다ㅋㅋㅋ
단짠 양념 맛이 그대로 베어져 있고 엄청 쫄깃쫄깃하더라고요~
넓적 당면 같은 느낌이었어요.

닭에는 양념이 면보다는 적었지만 그래도 잘 베어져 있었어요.
단맛이 많이 나긴 했지만 달달하니 맛났고 떡도 쫄깃하고 가운데 구멍이 있어서 양념도 잘 배어있었습니다.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간단하면서 맛있는 한 끼로 충분한 식당이었어요.

이상으로 수원에 위치한 싸움의 고수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