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치맥집 추천, 맛닭꼬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맛닭꼬 치킨"
입니다.


내부는 작은 편으로
테이블이 10 테이블 이하였습니다.


입구 쪽에 전체 메뉴판이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치즈칠리 로스트 치킨였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같이 곁들여 먹을 것들을 주시는데요.
맥주도 시키면 바로 주시네요.


치킨은 10분 ~ 20분 정도 뒤에 나왔어요.
위에 치즈맛 나는 소스가 싹 뿌려져 있어서 더 맛나보여요~

부드러운 식감에 치즈맛과 칠리소스 맛이 잘 어울렸어요.
뭔가 먹으면서 계속 치즈맛 나는 과자가 떠올랐는데 생각이 안 나네요.


양은 셋이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양이였고
저희는 부족해서 이차 갔습니다ㅎㅎ
가실 분들은 한 마리 시켜보시고 부족하시면 또 시켜드시길 추천해요.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밤에 가서 먹기 괜찮아서 퇴근 후 한잔 하시러 가기 좋을 듯합니다~

이상으로 맛닭꼬 치킨집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