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베스킨라빈스_31일 이벤트 신메뉴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베스킨라빈스 이벤트 행사+맛 후기"
입니다~


31일이 되기까지 너무 너무 기다려졌어요.
두근두근🥳


저도 당일에 무슨 맛을 먹을지 찾아보다가 알았는데 이번에는 이벤트가 하나 더 늘었더라고요.
기본적으로 하는 31일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핑크컬러의 옷, 신발, 악세사리 등을 착용하고 31일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하시는 분들께 아이스 모찌1개를 무료로 준다고 해요~
바로 핑크옷을 꺼내입었죠ㅋㅋ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들어가니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새로운 신메뉴들이 눈에 띄었어요.
못 먹어본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기대만땅으로 골라습니다.

집으로 빨리 이동중ㅋㅋㅋ

구성은 이렇습니다!

너무 이쁘게 담아주지 않았나요?😍👍
이렇게 담아주니 밑에꺼를 나중에 먹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맛표현을 하나씩 해볼게요~


처음은 역시 이번 달의 아이스크림인 판타스틱 트롤입니다~
신메뉴에 꽂혀서 무슨 맛인지도 안보고 골랐네요ㅎ
먹어보니 키위 맛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딸기의 맛도 났어요.
안에 젤리가 들어있는데 맛이 지렁이 젤리가 생각나더라고요.
신기한 조합이였지만 맛없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키위 맛 좋아하시면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두 번째 맛은 아이스 바나나킥!
저번 달의 신메뉴였던 아이스크림이에요.
못 먹어서 아쉬웠는데 있어서 바로 골랐습니다ㅎㅎ
먹어보니 진짜 맛을 잘 냈더라고요.
이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바나나킥 과자 맛이야!'라는 생각이 머리속을 울려요ㅋㅋㅋ
그만큼 맛을 잘 낸 아이스크림이였어요.
안에 바나나킥 과자가 있긴한데 바삭하지않고 눅눅해서 과자를 안 넣어도 되지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다음~ 세번째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레모나입니다.
딱 보기에도 질감이 슬러시에 가깝지 않나싶어요.
살짝 굳은 슬러시?의 질감이였습니다.
먹어보니 이것도 레모나의 맛을 잘 표현했더라고요.
딱 적당히 신맛이여서 레모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네 번째부터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이 건 뉴욕치즈케이크입니다.
안에 그라함 쿠키가 들어있어 바삭한 맛이 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이걸 원래 좋아했다가 우리끼리로 갈아탔는데 우리끼리가 없더라고요ㅜㅜ
그래서 다시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으로 돌아왔어요.
우리끼리 돌려줘요!😭

다섯번째는 체리쥬빌레🍒
체리쥬빌레의 장점은 체리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다는 점!
시지도 달지도 않은 딱 적당히 맛있는 체리의 맛에 반해버렸어요~
한 번 먹은 후로부터 좋아하게 된 아이스크림입니다!
체리를 싫어하지 않는다면 한 번쯤은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마지막 여섯번째는 자모카 훠지 아몬드입니다~
모카와 아몬드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셨으면,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특별하진 않지만 기본기 탄탄한 맛이랍니다ㅋㅋㅋ

이상 6가지 맛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마지막 소개할 것은 아이스모찌!

아이스 모찌는 여러가지의 맛이 있어요.
흑임자, 크림치즈, 초코바닐라, 바닐라카라멜 등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저는 크림치즈로 골랐어요~

쫀득한 찹쌀떡에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이 한 가득!
크림치즈인데 맛이 깊은 맛은 아니였어요.
우유 맛에 크림치즈 살짝 추가된 맛?
그래도 박스에 프랑스 크림치즈 끼리를 사용했다고 하니 급 고급진 느낌이 드네요ㅋㅋ
느끼한 맛은 없어서 한 번에 다 먹었어요~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도 이런 이벤트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베스킨라빈스에서 맛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셨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