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역 코엑스 맛집_딤딤섬 리뷰

반응형

오늘은 코엑스 안에 위치해 있는 "딤딤섬"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생겨 가보았어요~ 여러분도 코엑스가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길을 잘못들어서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딤딤섬은 코엑스와 연결되어 있는 파르나스몰에 위치해 있어요. 삼성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쭉 나오시면 호텔이 나옵니다. 처음엔 이곳이 맞나싶었는데 들어가면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더라고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니 그 곳 안내판을 보시고 찾아가시거나 안내데스크에 문의하시면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612703330/home?subtab=location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26 · 블로그리뷰 974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1시
문의전화 : 050-71478-3999

이 메뉴는 돼지고기 차슈덮밥입니다. 밥에 소스를 얹고 위에 챠슈와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져 있습니다. 비벼먹으니 간장계란밥에 챠슈 얹어먹는 것과 같았어요. 달달하고 조합도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윗 사진은 완툰탕면이에요. 육수맛이 새우탕면이랑 비슷하더라고요. 면은 얇고 쫄깃한 면발이였습니다. 먹어본 적 없는 신기한 면이였는데 육수랑 식감이 잘 어울렸어요. 만두는 안에 4개가 들어가 있었는데요. 만두는 생각하시는 맛과 같고 물만두같은 식감입니다.

만두는 샤오룽바오 한 판을 주문했어요. 판에는 만두 4피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안에 육즙이 많아서 나오자마자 먹으면 데일 수 있으니 좀 식혀서 드시길 바라요. 돼지고기라 그런지 돼지고기 만두랑 비슷한 맛입니다. 맛있는 만두였어요ㅎㅎ 모든 음식 다 만족스러워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엔 안 먹어본 메뉴로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