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학로 간식거리_과일찹쌀떡

반응형

대학로에서 놀고 있는데 요즘 유명한 과일찹쌀떡이 있더라고요.

호들갑 떨면서 하나 샀습니다.ㅋㅋ

딸기 이외도 여러 과일이 있었어요.

딸기, 청포도, 파인애플, 키위 등등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전시가 되어 있는데 없는 판에 안 담겨 있으면 직원분께 있는지 여쭤보세요.

저도 딸기 찹쌀떡이 없길래 물어봤는데 안에 있었는지 바로 주시더라고요.

가격은 다양했어요. 딸기는 2,500원입니다.

2,200원이나 2,300원으로 왜 차이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다 조금씩 다르게 되어 있더라고요.

하나는 괜찮은데 여러개는 좀 부담되는 가격이에요.

 

맛 평가

그냥 찹쌀떡에 팥이랑 딸기 들어간 맛이에요.

유튜버들이 너무 맛있게 먹길래 특별한 맛이 있나 살짝 기대했는데 예상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장점은 딸기가 끔지막 한 게 2개 들어있어서 즙도 많고 향도 좋았어요.

도장판도 있으니 갈 때마다 하나씩 드셔서 하나 겟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