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남구 신사동_caff roma 아이파베스 치즈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강남구 신사동 골목 거리에 위치한 caff roma라는 카페입니다.

압구정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을 먹으러 들렀는데요.

이런 간판이 보이는 거예요.

점심먹고나서 디저트 먹으러 왔습니다.ㅎ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인터넷에 쳐봤는데 안 뜨더라고요.ㅜ

https://grass-leaf.tistory.com/2

압구정을 잘 안 와서 저번에 먹었던 식당에서 먹었어요.

이 식당으로 꺽어지기 전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이쁘게 분위기 있게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밥을 먹은 상태라서 아이파베스 치즈케이크 하나만 시켰어요.

가격은 3,900원이에요. 밥 먹은 후 둘이서 나눠먹기에 딱 좋아요!

음료도 파니 수다 떨다가셔도 좋습니다.ㅎ

크기는 그렇게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요.

너무 작으면 어쩌지 했는데 한 조각에 반지 상자랑 비슷한 크기였어요.

후딱 해치우긴 했어요,,ㅋㅋ

너무 맛있더라고요.

정말 맛있는 치즈 케이크 맛입니다.

밑에 빵이 있어서 살짝 빵맛도 느껴지고 딱 적당하게 느끼하고 달달해요.

 

아이스로도 되어 있고 냉장으로도 되어 있는데 저희는 부드럽게 먹고 싶어서 냉장으로 선택했어요.

 

여러분들도 디저트를 고민하고 계신다면아이파베스 치즈케이크 완전 짱짱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