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건대 빵집 추천_파파도나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파파도나스"
입니다.


건대를 갔다가 맛있는 빵집을 찾아보던 중에 알게 된 곳이에요.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오셨던 이원일 셰프님께서 창업하신 빵집이라고 합니다.

가게 위치는 건대입구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파도나스의 장점은 도나스가 맛있기도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다는 거예요.
대부분의 도나스가 1,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 빵이나 음료도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건대에 살면 많이 가겠는데..ㅜ
이제 건대 갈 때마다 사 올 거예요.


건대에 소품샵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벽면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믿음직스러운 설명서와 글들이 액자에 크게 써져있어요~


들어가시면 빵이 잘 보이게 진열되어 있어요.
봉지에 담겨있는 빵은 집어서 직원분께 드리면 되고 진열장에 있는 도나스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하나씩 포장지에 넣어 주십니다.


박스로도 팔고 있으니 여러 가지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도나스는 이렇게 포장해서 비닐봉지에 넣어주십니다.

저는 집에 가져왔기 때문에 데워주시지 않으셨는데요.
바로 먹는다고 하면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데워주십니다.

저는 모두 전자레인지에 20초로 돌려주었어요.
10초 돌리시고 빵 보신 후 선택해서 드시기 됩니다~~

찰떡도나스


찰떡도나스는 안에 찹쌀떡과 팥이 같이 있어요.
처음 먹었을 때 엄청 신기했어요.
찹쌀떡이 치즈처럼 엄청 늘어나더라고요.
찹쌀떡과 팥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누텔라도나스


이건 누텔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두 개 이상 사시길 추천합니다!
누텔라가 가득 들어있고 도나스 빵의 맛과 정말 잘 어울려요.

고구마도나스


원래 색상이 이랬는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사놓고 너무 바빠서 2일 뒤에 먹었더니^^;;
그래도 맛은 굿!
고구마의 단맛이 좋았어요~~

우유크림도나스? 크림치즈도나스?


이름이 뭐였는지 생각이 안 나네요...
제 생각에는 크림치즈도나스일 것 같아요.
안에 저 빨간 잼도 맛이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하지만 맛은 크림치즈같이 짭조름한 맛이 나서 맛났습니다ㅎㅎ

먹어본 후 느낀 점은 도나스의 빵 맛과 속 재료들의 조합이 좋았다는 점이에요.
기본적인 맛이지만 도나스 빵과의 조합이 색달랐고 맛있었습니다.

건대 가시면 한 번 가셔서 드셔 보시길 강추해요!
이상으로 건대입구역 빵집 파파도나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