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수원 마카롱 맛집_니줄라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마카롱 집입니다!
수원에 다녀오면서 이 가게가 마카롱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제가 다녀온 곳의 이름은
"니줄라꼬"
입니다.


아담한 가게로 되어 있었고요.
이름이 니줄라꼬라니ㅋㅋ
선물받는 입장이라면 기분 좋을듯 해요.




가격이 엄청은 아니지만 다른 마카롱 가게에 비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저는 뚱카롱만 구매했는데 일반 마카롱도 구매할 걸 그랬네요ㅜ
뚱카롱에 정신이 팔려서 일반 마카롱이 있다는 생각을 못했어요ㅋㅋ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계시는데요.
저는 추우면 길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지 않습니닿
여름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이렇게 매장에 들어가시면 바로 마카롱이 보입니다.
알록달록하게 마카롱이 많아요~


저도 사진보고 알았는데 못난이 마카롱들이 있었네요!
각 각 200원, 300원 씩 저렴합니다.
자기가 먹으려고 사시는 분들은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겠어요~
나중에 수원가면 저 것도 집어와야겠습니다ㅎ


마카롱 맛있게 먹는 팁 참고하세요.
1. 구입 후 바로 드실 때가 제일 맛있답니다.
2. 필링이 녹았을 때는 냉동고에 넣어서 얼린 후 먹기 10분전에 꺼내서 녹여 드세요.

저는 실온에 놨다가 다음날 간식으로 냉장고에 살짝 놓은 후 빼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났어요~ㅎ


짠!
제가 구매한 뚱카롱입니다.
오레오 뚱카롱은 지인에게 줬구요~
저는 인절미랑 라즈베리를 먹어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니줄라꼬 가게는 마카롱을 잘 만드세요.
꼬끄도 단단하고 필링도 쫀득하니 기본기가 아주아주 잘 갖춰진 마카롱이였다는 점 알고가시면 좋겠습니다.
무슨 맛이든 그냥 다 맛있을 것 같아요ㅜㅜ


제가 먹은 인절미 뚱카롱은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안에가 아주 푸짐합니다.
인절미라고 안에 팥찹쌀떡이 들어있어요ㅜㅜ
너무 달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이였어요.


그리고 라즈베리 뚱카롱은요.
이 것도 맛있습니다ㅋㅋ
기본적인 딸기 맛입니다.
주변에 붙어있는 게 딸기과자인줄 알았는데 딸기 마시멜로우같이 폭신폭신한 거였어요.
같이 먹으니 완전 잘 어울려서 홀라당 먹어버렸습니다.
딸기 마카롱 좋아하시면.. 아니 그냥 딸기 싫어하는 거 아니면 한 번쯤은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진짜 더 사왔어야하는 건데..
또 먹고싶네요ㅜ
수원가신다면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